보조개성형, 생각보다 간단하다?
보조개성형, 생각보다 간단하다?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4.22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인기 있는 연예인들을 살펴보면 한가지 공통점이 있다. 바로 친근하고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는 보조개가 바로 그것이다. 대표적인 연예인으로는 현빈, 믹키유천, 신민아, 황정음, 서인영 등이 있으며 대중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보조개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함께 때로는 귀엽고 청순한 이미지로, 또 섹시하거나 성숙한 이미지로 다양한 매력을 갖게 한다. 이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매력적인 보조개를 선호하고 갖고 싶어 하는 것이 현실.

하지만 보조개는 근육이 뺨에 붙어 있는 기현상으로 수술의 방법 이외에는 가질 수 없다. 간혹 보조개를 갖기 위해 볼에 젓가락이나 펜을 이용하여 볼을 자극하지만 이는 보조개의 형성에 아무런 도움을 주지 못한다.

최근에는 이 같은 보조개의 관심으로 다양한 보조개 성형이 성행하고 있다. 그 중 짧은 시간 간단하게 매력적인 보조개를 만들 수 있는 ‘퀵보조개성형’이 보조개 수술방법으로 주목 받고 있다.

‘퀵보조개성형’ 이란 입안에 간단한 국소마취를 통해 뺨의 근육과 피부를 봉합소로 묶어주는 수술방법을 말한다. 수술은 입안에서 이뤄져 흉터나 붓기의 부담이 없으며,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10~20분 내외의 시간에 보조개를 가질 수 있다.

‘퀵보조개성형’은 봉합사를 이용하기 때문에 따로 실밥을 제거할 필요가 없고, 기존 보조개 수술과 달리 수술결과를 1년간 보장한다. 기존 보조개수술에서 쉽게 보조개가 풀려 버리는 문제점을 보완한 것이다.

또한, ‘퀵보조개성형’은 가상성형을 통해 원하는 위치나 모양을 미리 확인해 수술 후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모양이나 위치에 따라 인디언보조개, 긴보조개, 볼보조개, 입꼬리보조개 등으로 나눌 수 있으며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강남구 논현동 보조개성형전문 위즈덤성형외과 이철용 원장은 “근래의 보조개 수술은 10분~20분 정도의 짧은 시간에 매력적인 보조개를 가질 수 있다”며, “하지만 보조개는 위치나 모양에 따라 이미지를 달리할 수 있으므로 수술 전 충분한 상담이 이뤄져야 한다”고 조언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