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원호 푸르지오 818가구 분양
구미 원호 푸르지오 818가구 분양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1.1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 원호 푸르지오 818가구 분양
대우건설이 김천 혁신도시와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배후주거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도량, 봉곡, 원호, 문성지구 주거벨트 중심에 구미원호 푸르지오 818세대를 분양한다.

구미원호 푸르지오는 구미시 고아읍 원호리 199-1번지 외 92필지에 지하2층 ~ 지상 15층 10개동으로, 111.96㎡~186.70㎡ 818세대의 대단지로 구성되어있다. 분양가는 3.3㎡ 당 600만원~700만원선으로 11월 중 구미종합터미널 인근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생활의 프리미엄 - 김천혁신도시, 산업단지 배후주거지

구미원호 푸르지오는 지난 9월 기공식을 갖은 김천혁신도시와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배후주거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도량, 봉곡, 원호, 문성지구 주거벨트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도량, 봉곡, 원호, 문성지구로 이어지는 주거벨트는 구미의 대단위 신주거지로 각광받고 있으며, 병원, 은행, 관공서와 농협하나로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탄탄한 주거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구미원호 푸르지오는 이들 지역의 잘 갖춰진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33번 국도 및 906지방도를 이용하여 구미시내와 산업단지까지의 교통이 양호하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구미IC, 구미역 이용도 편리하다. 현재 개발이 진행중인 문성지구까지의 진입도로 확장공사가 진행 중으로 향후 교통상황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다봉산~금오산으로 이어지는 그린프리미엄 - “선인독서형 명당”

대동풍수지리학회장 고제희 풍수지리학자에 따르면 구미원호 푸르지오 부지는 북쪽의 주산과 부지 옆에 넓은 들과 내를 접한 배산임수의 지형으로 신선이 불을 밝히고 독서에 열중하는 “선인독서형 명당(仙人讀書形 明堂)”으로 큰 위인이 배출될 자리이며, 부지 앞의 문성저수지는 진응수(眞應水)로서 생기가 응집되어 고인물로 창고에 재물이 가득 쌓여 부자가 될 터라고 한다.

풍수지리를 따지지 않더라도 구미원호 푸르지오는 단지의 삼면(동,서,북쪽)이 다봉산과 금오산으로 둘러싸여 탁월한 산조망권을 갖추고 있으며, 소음과 공해로부터 벗어난 최적의 청정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교육 프리미엄

구미원호 푸르지오는 단지 인근에 리라유치원, 원호초등학교, 구미중학교, 구미고등학교, 구미여고, 금호여고 등 구미의 명문 초·중·고교가 밀집되어있어 비평준화지역인 구미에서도 최고의 학군을 형성하고 있다.

푸르지오의 생활 프리미엄

구미원호 푸르지오는 남향, 남동향, 남서향 단지배치와 기존 경사지를 이용한 단지설계를 통해 채광 및 통풍을 좋게 하였으며, 단지내 차량동선과 보행동선을 분리하여 안전한 단지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단지 주변의 자연환경과 연계하여 단지내 녹지율을 높이고 보행축을 따라 어린이놀이터, 체력단련장 등을 배치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마련했다.

친환경자재와 친환경 접착제, 탈포르말린 바닥재, 환경친화형 발코니 도장재 등 입주민의 건강과 웰빙생활을 위해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다.

이 밖에도 유비쿼터스 시스템, 전자책 도서관, 초고속 정보통신 구축, 무인경비시스템, 주방자동환기센서 등 푸르지오의 첨단 시스템이 적용되어 자연과 첨단이 조화된 구미의 새로운 랜드마크 아파트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