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정통 자연주의 스파를 거제에서 만난다
프랑스 정통 자연주의 스파를 거제에서 만난다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4.20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카 전문 살롱 와이스파 거제점 그랜드 오픈

프랑스 정통 자연주의 스파 ‘와이스파’(http://www.y-spa.co.kr/)가 4월, 경남 거제점을 그랜드 오픈했다.

경남 거제시 고현동에 위치한 와이스파 거제점은 에스테틱 서비스의 불모지나 다름없었던 거제 지역에 최상의 서비스를 보장하는 고품격 자연주의 브랜드로써 다가가고자 하는 와이스파의 새로운 시도다. 수도권 및 대도시 인근 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열악한 거제의 에스테틱 마켓에 와이스파가 진출함으로써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다.

이번에 오픈한 와이스파 거제점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스파공간을 갖춘 복합 에스테틱 공간으로 1인 개인룸, 1인 족욕룸, 스파룸, 스파 파티룸, 커플 스파룸, 커플 관리실이 완비되어 있다. 개인 혹은 커플, 친구, 가족끼리 방문해 담소를 나누며 최상급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와이스파 거제점은 평일(월~금)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 토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프랑스 60년 전통의 천연 아로마 브랜드 용카(YON-KA)만을 사용하는 용카 전문 살롱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와이스파는 세련되고 품격있는 살롱공간으로 정평이 나있다.

오랜 경험과 연구를 통해 개발되어 그 결과와 효능이 증명된 수십여가지의 페이스, 바디 트리트먼트를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하고 있는 용카 전문 살롱은 프랑스의 L'ESPACE를 비롯해 세계 유명 리조트와 고급 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고품격 자연주의 살롱이다. 세계적인 헐리우드 스타는 물론 정재계 부유층 인사들의 휴식공간으로 사랑받은 용카 전문 살롱을 국내에 전격적으로 도입해 프랑스 정통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와이스파는 모든 지점에서 용카 제품만을 사용하며 고객의 피부 상태에 따른 개별 맞춤 관리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용카 트리트먼트(레스파스 시스템)을 도입해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의 효과가 명백히 입증된 프랑스 정통 전문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와이스파는 단일 제품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제품의 혼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방지할 수 있고, 예민한 피부나 여드름 피부, 아토피, 건조한 피부, 노화 피부 등 문제성 피부에 대한 뛰어난 치유력을 보여준다. 특히 매 회마다 다른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계절, 환경 또는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항상 변화하는 개인의 피부 상태를 정확히 판독, 당일 피부 상태에 맞는 관리를 제공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와이스파 거제점 관계자는 “피부 관리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교육이다. 와이스파 트리트먼트는 프랑스 본사에서 파견한 교육자로부터 직접 트레이닝을 받은 교육팀이 프랑스와 동일한 관리 프로그램으로 철저하게 교육하여 이루어지기 때문에 최상의 결과를 보장한다”고 설명했다.

와이스파 거제점에서는 색소, 미백관리는 물론 블랙헤드 관리, 예민/진정/회복 관리, 여드름 관리, 집중 수분관리, 탄력/재생 관리, 리프팅 관리, 스톤테라피, 코리안테크닉, 페이스밸런스, 하이드로 테라피, 모공케어, 브이라인케어, 안티에이징케어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 문의 : 055)634-5775 ]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