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월드> KT 인기 게임 순위 1위 등극
<다크월드> KT 인기 게임 순위 1위 등극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4.19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 ‘올스타모바일’의 최신작 <다크월드>가 KT 인기 게임 순위에서 1위를 차지, 피처폰(일반 휴대폰) 게임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3월 21일 서비스를 시작한 <다크월드>는 출시 직후 빠른 속도로 인기를 얻으며 이동통신 3사 게임 순위 상위권에 올랐으며, 금주 KT 인기 게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해 ‘와일드프론티어’와 ‘크로이센’의 흥행성과 게임성을 잇는 대작임을 입증했다.

또한 모바일 게임 관련 커뮤니티에서는 <다크월드>에 대해 ‘모바일 게임 유저들이 좋아하는 요소들이 총 망라된 게임이다’, ‘플레이어의 자유도와 재미를 한층 높인 수작이다’ 등 유저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유저들은 이 게임이 ‘뱀파이어족’과 ‘늑대인간’ 두 종족간의 갈등과 전쟁이라는 차별화된 소재로, 두 종족 중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전혀 다른 시나리오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

한편, ‘올스타모바일’은 4월 중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다크월드>에 보스 몬스터와 새로운 던전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