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예방 십계명은 무엇?
탈모 예방 십계명은 무엇?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1.04.1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관리 프로그램 및 예방제품을 수출하는 기업 (주)다모생활건강의 아미치0.3은 탈모 예방을 위한 십계명을 발표했다.

그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면 첫째, 하루에 한 번 샴푸를 하고 둘째, 긴장이 된 두피를 마사지를 통해 이완시킨다. 셋째, 두피를 심하게 자극하지 않으며 넷째, 과도한 음주 및 흡연은 피해야 한다.

다섯째, 편식을 하거나 무리한 다이어트를 피해야 하며 여섯째, 적당한 운동과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 한다. 일곱째, 본인에게 맞는 스트레스 해소법을 찾고 여덟째, 과도한 헤어스타일링 제품 사용은 줄여야 한다.

아홉째, 물은 하루에 2리터 이상 마시는 것이 좋고 열 번째, 탈모 증상 시 전문가를 찾아 상담 받아야 한다.

아미치0.3 관계자는 "모든 질병이 조기 치료 시 좋은 효과를 보듯 탈모도 마찬가지"라며 "처음부터 탈모관리 전문샵을 찾아 정확한 검사를 통해 진단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아미치0.3(www.amici.co.kr)은 식약청에 의약외품으로 등록된 탈모관리 제품을 생산, 수출 중이며 국내외에 두피케어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다. [데일리경제]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