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LPGA 공식 후원
기아차, KLPGA 공식 후원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4.18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KLPGA를 2년간 후원한다.

기아자동차㈜는 2012년까지 2년간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 자동차 부문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기로 하고 ‘KLPGA 공식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후원을 통해 기아차는 국내 유일의 ‘KLPGA 자동차 부문 공식 후원사’가 갖는 권리를 바탕으로 기아차의 뛰어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알리고, 기업 이미지를 한층 끌어올릴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우선, 기아차와 KLPGA는 연말 수상식에서 시즌 중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친 신인선수에게 ‘기아자동차 K7 신인상’ 타이틀과 부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즌 중에는 특정 홀에서 홀인원에 성공한 선수에게 기아차가 K7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0개 대회 이상 진행할 계획이다.

또 기아차는 원활한 대회 운영을 위해 KLPGA에 대회 의전 차량으로 K7을 제공하고, 대회를 관람하는 갤러리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차량을 경품으로 주는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할 방침이다.

이외에도 기아차는 대회 경기장에 K7 차량 전시 및 대형 에이보드 설치 등을 통해 경기를 관람하는 골프 팬은 물론 중계방송을 지켜보는 시청자들에게도 K7과 기아차 브랜드를 적극 알릴 예정이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