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체적인 볼륨감으로 동안 얼굴 만들기!
입체적인 볼륨감으로 동안 얼굴 만들기!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4.14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들에게 미에 대한 소유욕은 나이를 불문하고 끝이 없다. 미에 대한 변천사는 시대나 문화에 따라 조금씩 변하지만, 그 밑바탕은 과거를 비롯 현재까지도 얼굴에서부터 빚어지고 있다. 과거 여성들의 미에 대한 기준은 통통하고 동그란 얼굴이었다.

그러나 시대가 바뀌면서 미에 대한 기준은 V라인에 이목굽이 뚜렷한 입체적인 동안 얼굴이 트렌드가 되었다. 이에 많은 여성들은 트렌드에 맞는 얼굴과 아름다움을 갖기 위해 성형이나 시술을 통해 외모에 변화를 갖고 있다.

특히 이와 같은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 얼굴 부위 중에서 이마, 코, 턱 등을 조화롭게 살려 주는 것이 관건인데 일반적으로 보형물을 이용한 수술이나 주사를 이용한 시술이 이용되었다. 그러나 최근에는 한번에 모든 부분을 입체적으로 살려 줄 수 있는 ‘T존입체성형’ 많은 이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 ‘T존입체성형’ 아름다운 얼굴을 만드는 조물주!

안면윤곽술은 일반적으로 뼈를 깎고 잘라 얼굴 윤곽을 잡는 수술로 수술과정 및 수술결과에 따른 큰 부담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안면윤곽술의 개념을 벗어나 T존 입체성형의 연조직 안면윤곽술은 뼈를 제외한 연조직을 이용한 수술로 얼굴의 T존을 중심으로 입체감을 붙어 넣어 균형 잡힌 얼굴을 만들어 드리는 안면윤곽술이다.

지방이식과 지방흡입은 별개의 시술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T존 입체성형을 성형에 필요한 지방세포를 자신이 원하는 부위에서 지방을 흡입하는 수술 방법으로 얼굴의 입체감 있는 S라인과 몸매의 S라인을 동시에 시술하여 얼굴성형과 체형성형의 1석 2조 효과를 볼 수 있는 성형술이다.

강남 논현 성형외과전문의 이철용 원장은 “지방이식의 효과와 지속성은 주입 방법에 있다”며 “과거에는 큰 덩어리 형태로 지방을 주입하여 이식된 고른 혈류 공급이 어려워 생착률이 저조했고 대부분 흡수되거나 울퉁불퉁한 느낌을 가져왔다”고 언급했다.

이어 이원장은 “T존 입체성형은 이런 단점을 보완하고 지방세포를 촘촘히 미세하게 주입하여 고른 효과와 함께 생착률을 극대화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와 같은 T존 입체 성형은 보형물을 이용한 성형과는 달리 자신의 지방을 이식하여 볼륨감을 형성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움을 추구할 수 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