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절개·최소침습 통한 '주름성형', 흉터 거의 남지 않아
최소절개·최소침습 통한 '주름성형', 흉터 거의 남지 않아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4.1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기 성형외과 '내시경 최소침습 주름성형(트리플 리프팅)', "흘러간 시간 되돌려준다"

현대의학은 생명의 유지뿐만 아니라 삶의 질을 더욱 더 향상시키는 것에 많은 발전을 이루고 있다. 하지만 노화는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피할 수 없는 현상이다. 그렇기에 수명이 길어지고 사회활동을 하는 여성들이 증가함에 따라 얼굴의 주름을 개선하려는 얼굴주름성형수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신체 각 부위별로 시행되는 미용수술방법이 매우 다양해졌고, 미용성형수술이나 안면성형수술 분야는 최근 몇 년간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아무리 예쁘고 멋진 사람도, 세상의 모든 권력과 부를 다 가진 사람도 결코 피해갈 수 없는 한 가지는 바로 '세월'이다. 그리고 그 세월은 누구에게나 '주름'이라는 흔적을 남긴다.

물론 얼굴에 새겨진 주름들은 그 사람이 살아온 인생을 증명하는 훈장이기도 하지만 요즘 같이 '동안', '얼짱'들이 난무하는 시대에 주름은 지워버리고 싶은 흉에 불과하다.

예전에는 주름성형(팔자주름·목주름·눈가주름·이마주름)을 하면 보형물과 흉터에 대한 걱정으로 거부감이 많았지만 요즘에는 최소절개, 최소침습으로 흉터가 거의 남지 않는 내시경을 이용한 주름성형이 각광받고 있다.

김성기 성형외과 김성기 원장은 "내시경을 이용하면 최소절개, 최소침습으로도 과거의 큰 절개를 통한 고전적인 방법보다 드라마틱한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내시경을 이용한 주름 수술은 최소절개, 최소침습 시술법이라 수술에 대한 부담이 적고 회복이 빠르며, 수술의 효과가 오래 지속돼 좀 더 작은 범위의 수술로도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김성기 원장은 "내시경 주름수술은 수술 증의 통증을 최소화하고 비용 또한 최소 비용으로 하면서 전문화된 고품질로 환자들로 하여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개인별·부위별 맞춤 시술만을 실시하는 성형외과 전문의로서 환자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전했다.

하지만 반드시 전문병원의 전문의와 상담을 진행해 자신의 주름상태, 피부타입, 시술을 원하는 부위의 정확한 진단 등 자신에게 꼭 맞는 주름성형을 해야 한다.

주름 성형수술은 성형수술 분야에 있어서도 특히 숙련된 기술을 요하는 분야기 때문에 주름성형 전문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시술해야 시술효과가 높다.

특히 중년의 주름 수술은 어느 한 가지 주름만을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복합 안면 주름제거를 해야 효과적이다. 주름성형 수술은 환자 개개인별 상태에 따라서 다르지만 대략 1~3시간이 소요되며, 수술 후 5~7일 정도가 지나면 세안과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부기와 멍은 대개 1~2주간 지속되기도 하나 자연스럽게 없어진다. 

김 원장은 "주름 성형을 결심했다면, 인터넷에 떠도는 정보를 맹신하지 말고, 반드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수술 방법을 찾아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데일리경제]

도움말 : 김성기성형외과의원 김성기 원장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