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린의 명품코, 왜 명품일까?
민효린의 명품코, 왜 명품일까?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4.1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효린의 명품코 따라잡기

탤런트 겸 가수인 민효린은 얼마 전 모 방송에서 성형사실을 고백해 큰 이슈를 불러 일으켰다. 민효린은 데뷔 시절부터 다른 연예인보다 유독 코가 예뻐서 성형 의혹을 많이 받아왔었다.

많은 이들이 "당연히 코는 했겠지"라고 생각했던 것과 달리 민효린은 쌍꺼풀 수술과 라미네이트 정도만 했을 뿐, 코에는 손대지 않았다고 말했다. 당시 졸업사진을 공개해 민효린 코가 자연산 명품 코임을 증명했다.

이에 따라 많은 여성 누리꾼들은 "쌍꺼풀만 했는데 여신이 따로 없네", "정말 코가 자연산이었네?"와 같은 질투 어린 반응을 보이며 민효린 코를 갖고 싶다는 반응도 함께 보였다.

왜 많은 여성들이 민효린 코를 부러워하는 것일까?

소위 말하는 민효린의 '명품코'는 요즘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반버선코의 형태로 실제 민효린 코를 생각하면서 코성형을 원해서 성형외과를 찾는 여성들이 많다. 반버신코는 높고 오똑하면서 코끝이 살짝 들려 어려보이는 느낌을 주는 코를 말한다.

또한 그녀의 코와 얼굴 이미지 조화를 보면 코와 입술 각이 가장 이상적인 90~100도로, 입과도 이상적인 각도를 가지고 있다. 작은 얼굴에 약간 큰 듯한 코를 가지고 있지만 완벽한 각도를 이뤄 서구적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코를 가지고 있어 성형학적으로 본 민효린 코는 이상적이며, 얼굴의 전체적 형상과 조화를 잘 이룬 '균형 잡힌 명품코'라고 할 수 있다.

코는 얼굴의 정 중앙에 위치, 눈·볼·입 등과 긴밀한 관계에 있다. 옆에서 봤을 때 얼굴의 제일 앞쪽에 자리하여 입체감 형성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코모양의 개선으로 얼굴 이미지 변화를 유도할 수 있다.

압구정앤성형외과 서성보 원장은 "자신의 얼굴에 어울리는 가장 조화롭고 이상적인 수술방법을 통해서 진정 명품코가 완성된다. 자연스러운 코끝 스타일을 유지하고 정면과 측면 얼굴 전체의 비율을 고려하여 디자인적인 코성형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데일리경제]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