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기세포성형 CAL+', 의료서비스 대상 수상
'줄기세포성형 CAL+', 의료서비스 대상 수상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4.1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안녀' '베이비 페이스' '베이글녀' 등 어려 보이는 여성들을 칭하는 신조어를 탄생시키며 젊은 외모에 대한 여성들의 선망이 커지고 있다. 언제부터인지 동안 세안법, 동안 화장품, 동안 헤어스타일, 동안 성형 등이 생길 정도로 동안 열풍이 돌고 있는 요즘, 최근에는 동안 성형 중 'CAL+ 줄기세포성형'이 인기를 끌고 있다.

대한민국의 성형수준은 세계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줄기세포성형과 같은 경우 대단히 중요한 줄기세포성형 시술능력이 필요로 해 그 능력을 인정받기란 상당히 힘들다.

최근 이러한 상황에서 줄기세포성형(CAL+) 전문병원 부문에서 글로벌 대상을 받은 벨리타성형외과의 경우 기존 PLA줄기세포성형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줄기세포성형(CAL+) 시술을 통해 글로벌 의료서비스로 인정을 받았다.

그렇다면 CAL+줄기세포성형은 무엇일까?

◈ CAL+줄기세포성형 이란?

기존의 PLA 줄기세포성형(자가지방이식술)을 업그레이드 한 시술방법으로, 낮은 생착률, 볼륨감 저하 등 기존의 문제점들을 개선하기 위해 일본 동경대 성형외과에서 새로 고안된 방법이다.

CAL+ 줄기세포성형은 자가 지방줄기세포를 추출하여 지방조직에 혼합하여 이식하는 방법으로, 오랜 기간 자가 지방줄기세포를 시술해온 벨리타성형외과의 기술을 이용하여 추출된 고농도의 지방줄기세포를 지방세포에 혼합하여 이식하는 발전된 시술법 이다.

◈ CAL+ 줄기세포성형 시술가능부위

CAL+ 줄기세포 코성형: 자연스럽게 코 성형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며, 이물감이 없고 반영구적으로 유지 된다.

3D입체 동안성형: 이마, 볼, 팔자, 무턱, 관자놀이 등 다양한 얼굴전체 부위에 반영구적으로 지속 된다.

CAL+ 줄기세포 가슴확대성형: 허벅지나 복부에서 지방을 추출하여 시술하며, 많은 양의 줄기세포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지방흡입의 효과도 얻을 수 있다.

CAL+ 줄기세포성 입술성형: 입술에 줄기세포를 시술하여 원하는 부피의 입술을 반영구적으로 만들 수 있다.

벨리타성형외과 김한욱 원장은 "각자 자신의 얼굴 상태에 따라 주입하는 양과 부위가 달라지기 때문에 시술 전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시술을 결정 해야만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안면윤곽 성형과 줄기세포 성형이 최근 많이 시술 되고 있지만 전문병원으로서의 전문성을 인정 받기는 쉽지 않았다. 때문에 이번 벨리타성형외과의 안면윤곽성형, 줄기세포성형(CAL+) 부문 동시 수상을 통해 글로벌 의료서비스 전문성형외과로 인정 받았다는 것은 국내 의료계의 전문성을 한층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안면윤곽 수술에 대한 일반인의 최근 관심도를 알아보기 위해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 중 55%가 ‘광대+사각턱’이 가장 많았고, 광대 24%, 사각턱 15%, 주걱턱 6% 등으로 나타났다. 또한 안면윤곽수술을 하고 싶은 이유로 ‘얼굴이 작아보이기 위해’ 55%, ‘얼굴이 갸름해 보이기 위해’ 28%, ‘이뻐보이기 위해’ 16% 등으로 나타났다.

또한 안면윤곽수술을 하면서 가장 걱정이 되는 부분으로는 ‘비용’ 36%, ‘위험성’ 35%, 회복기간 15% 등으로 나타났다.

안면윤곽 수술에 대한 안정성과 환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그동안의 노력이 이번 글로벌 의료서비스 안면윤곽 성형 전문 클리닉 대상으로 이어졌다.

또한 줄기세포성형 CAL+란 기존의 자가지방이식술을 업그레이드 한 줄기세포성형 시술방법으로 낮은생착률, 볼륨감저하 등 기존의문제점들을 개선하기 위해 일본 동경대 성형외과에서 새로 고안된 줄기세포성형 방법이다.

줄기세포성형 CAL+는 고농도의 자가지방줄기세포를 추출하여 지방조직에 혼합한뒤 이식하는 발전된 줄기세포성형 시술법으로, 시술가능한 부위로는 코 , 3D입체동안성형 , 가슴확대 , 입술성형 등이 있다.

자연스럽게 줄기세포성형 코성형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줄기세포성형 CAL+(자가지방 줄기세포이식술)은 이물감이 없고 반영구적으로 유지된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선정위원회에서는 이들 전문가조사, 네티즌조사, 병원모니터링 등을 통합 집계한 후 최종 심사를 통해, 대학병원 전문센터, 전문병원, 전문클리닉 40개 부문에서 39개 병·의원(1곳은 2개 부분 선정)과 한중의료협력 최우수병원 1곳 등 총 40개 의료기관과 5곳의 지방자치단체를 선정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