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모와 함께 미백 효과까지 ‘화이트제모’
제모와 함께 미백 효과까지 ‘화이트제모’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4.11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에게 제모는 선택이 아닌 필수사항이 되면서 다양한 방법으로 제모를 하고 있다. 보통 집에서 흔히 하는 면도기, 족집게, 왁싱, 제모제 등은 단기간 제모효과를 유지할 수 있으나 반복적인 제모를 필요로 하여 번거로운 것이 현실.

이로 인해 사계절 깔끔한 제모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레이저제모를 선호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레이저제모는 털의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작용해 주변 피부손상 없이 장기적인 제모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시술을 말한다.

레이저제모는 시술하는 레이저에 따라 시술이 구분되며, 보통 3~5회 정도의 시술을 통해 만족스러운 제모효과를 얻을 수 있다. 최근 이러한 일반적인 레이저제모와 달리 제모 시술 시 미백효과를 얻을 수 있는 ‘화이트제모’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화이트제모는 제모 시술과 함께 화이트닝, 보습 등의 효과를 한꺼번에 볼 수 있다.

화이트제모는 제모 후 색소침착을 예방하기 위해 비타민C 성분이 함유된 특수겔을 이용하여 깔끔한 제모와 함께 미백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또한 제모 후 바르게 되는 진정크림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 건조함을 방지한다.

화이트제모는 레이저제모 시술 시 발생되는 열 에너지가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을 활성화 시켜 제모와 동시에 잔주름과 피부탄력을 개선한다. 시술 후 세안이나 샤워 등이 가능해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으며 제모 시술 시 피부손상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강남제모전문 청담동 민클리닉 민영수 원장은 “화이트제모에 이용되는 비타민C 특수겔은 피부 속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색소 및 제모에 효과적이다”며, “화이트제모는 기존 제모 시술 시 피부자극, 건조함, 색소침착 등의 문제점을 보완한 효과적인 시술이다”고 밝혔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