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각턱 고민, 안면윤곽 ‘돌려깎기’로 해소
사각턱 고민, 안면윤곽 ‘돌려깎기’로 해소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4.1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라인 성형외과, “돌려깎기로 간단히 되찾는 내 얼굴의 V라인”

모든 여성들이 갖고 싶은 얼굴형은 단연 ‘달걀형’의 V라인 얼굴일 것이다. 음료 CF에서는 ‘V'라인을 입증하기 위해 배우 김태희가 음료 사이 작은 공간을 통과하는 마법을 부리기도 해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예쁜 여자 연예인들을 보면 하나같이 작은 얼굴과 부드러운 턱 선을 가지고 있다. 특히 앞 턱 선의 V라인은 갸름하고 예쁜 얼굴이 되기 위해 갖춰야 할 필수 조건이다.

얼굴형에 대한 콤플렉스는 사람마다 다르며, 사각턱, 주걱턱을 가진 여성들은 긴 머리로 얼굴을 가려야 하기 때문에 머리를 자신 있게 묶을 수도 없다.

또한 아래턱이 두툼하고 옆 턱선의 각진 부위가 두드러진 얼굴은 인상이 강해 보이거나 고집스럽고 억세 보이기 쉬운데, 이는 외모 경쟁력 시대에 들어서면서 사회생활이나 면접, 취업 등에서 상당히 불리한 조건으로 뽑히기도 한다.

이와 관련해, 요즘에는 이미지 개선을 위해 사각턱 교정을 상담하는 사례가 점차 늘고 있다.

◇계란형 페이스 라인을 되찾아 주는 삼성라인의 돌려깎기란?
돌려깎기란 한예슬, 김태희의 얼굴형처럼 광대에서부터 턱 끝까지 전체적인 얼굴형을 다듬어 주는 수술이다. 돌려깎기라는 이름은 전체적인 얼굴뼈 중 문제되는 부분을 갸름하게 고루 다듬어준다 하여 붙여진 별명이다.

최근 여성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삼성라인의 돌려깎기는 전체적인 얼굴 폭을 줄여주고 좌우 균형 잡힌 계란형 얼굴로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턱 끝을 각 개인의 얼굴 각도에 맞게 가장 아름다운 V라인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안면윤곽 시술 중 가장 효과적인 수술로 꼽힌다.

◇삼성라인에서 말하는 돌려깎기 수술 후 관리법
수술 당일에는 얼굴의 붓기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압박밴드를 이용, 얼굴 전체를 감싸줌으로써 얼굴 전체에 얼음찜질을 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또 구강 절개로 인한 감염 예방을 위해 소독약으로 가글하는 것과 항생제와 소염 진통제를 5-7일간 꾸준히 복용하는 것도 중요하다.

수술 다음날에는 2주 동안 주스, 죽, 미음, 스프 등 유동식을 먹기 시작하는데, 그 이유는 약해진 턱뼈를 보호하고 수술경과를 좋게 하기 위함이다.

수술 일주일 후에는 압박밴드를 제거하는데, 이때부터 화장과 세안이 가능하며, 가벼운 모든 일상생활이 가능해 진다. 점차 붓기는 빠른 속도로 빠지기 시작하여 한 달 후에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인 작고 아름다운 V라인 얼굴형이 완성된다.
 
삼성라인에서는 여성들의 안면윤곽으로 인한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삼성라인만의 돌려깍기 수술로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찾아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데일리경제]

도움말 : 삼성라인 성형외과 신현덕 원장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