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윤곽 성형 일반인 55%, '광대+사각턱' 관심
안면윤곽 성형 일반인 55%, '광대+사각턱' 관심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4.08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형 수술이 일반화 되면서 성형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

이는 객관적인 시선을 봤을 때 자연스럽지 못하거나 부작용으로 인해 생활에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결국 재수술의 부담도 높은 편이어서 성형을 고민하는 입장에서는 성형 결심을 하고 준비 할 때부터 신중히 따져보고 결정해야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안면윤곽 성형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도는 어떠할까? 안면윤곽 수술에 대한 일반인의 최근 관심도를 알아보기 위해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 중 55%가 ‘광대뼈+사각턱’이 가장 많았고, 광대뼈 24%, 사각턱 15%, 주걱턱 6% 등으로 나타났다. 또한 안면윤곽수술을 하고 싶은 이유로 ‘얼굴이 작아보이기 위해’ 55%, ‘얼굴이 갸름해 보이기 위해’ 28%, ‘이뻐보이기 위해’ 16% 등으로 나타났다.

또한 안면윤곽수술을 하면서 가장 걱정이 되는 부분으로는 ‘비용’ 36%, ‘위험성’ 35%, 회복기간 15% 등으로 나타났다.

최근에는 안면윤곽 성형뿐만 아니라 보다 빠른 일상생활이 가능하게 하기 위한 안면윤곽 성형도 많이 하고 있다. 퀵안면윤곽 성형이 그것이다.

특히 안면윤곽 성형에 대한 안정성과 환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글로벌 전문병원 찾기도 함께 이뤄지고 있다.

제4회 대한민국 글로벌의료서비스 선정위원회에서는 이들 전문가조사, 네티즌조사, 병원 모니터링 등을 통합 집계한 후 최종 심사를 통해, 대학병원 전문센터, 전문병원, 전문클리닉 40개 부문에서 39개 병·의원(1곳은 2개 부분 선정)과 한중의료협력 최우수병원 1곳 등 총 40개 의료기관과 5곳의 지방자치단체를 선정했다.

벨리타성형외과의 경우 ‘안면윤곽 클리닉 부문’과 ‘줄기세포성형(CAL+) 부문’ 대상을 동시 수상했다.

한편 안면윤곽 성형과 줄기세포 성형이 최근 많이 시술 되고 있지만 전문병원으로서의 전문성을 인정 받기는 쉽지 않았다. 때문에 이번 벨리타성형외과는 안면윤곽성형, 줄기세포성형 (CAL+) 부문 동시 수상을 통해 글로벌 의료서비스 전문성형 외과로 인정받아 이날 많은 주목을 받았다.

특히 줄기세포성형 CAL+란 기존의 자가지방이식술을 업그레이드 한 줄기세포성형 시술방법으로 낮은생착률, 볼륨감저하 등 기존의문제점들을 개선하기 위해 일본 동경대 성형외과에서 새로 고안된 줄기세포성형 방법이다.

줄기세포성형 CAL+는 고농도의 자가지방줄기세포를 추출하여 지방조직에 혼합한뒤 이식하는 발전된 줄기세포성형 시술법으로, 시술가능한 부위로는 코 , 3D입체동안성형 , 가슴확대 , 입술성형 등이 있다.

자연스럽게 줄기세포성형 코성형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줄기세포성형 CAL+(자가지방 줄기세포이식술)은 이물감이 없고 반영구적으로 유지된다는 장점이 있어 최근 병원상담을 받는 사람들이 이어지고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