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9, 5대륙 대규모 업데이트
C9, 5대륙 대규모 업데이트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4.07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의 액션 RPG <C9>(http://c9.hangame.com)은 7일 역대 최대 규모로 업데이트된 5대륙 ‘사라드’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5대륙 ‘사라드 사막’의 던전 및 1~4대륙 신규스테이지 9곳을 선보이고, 대대적으로 개편한 아이템과 장인직업을 적용했다.

특히 기존 대륙의 던전구조를 모두 병렬화해 이용자들이 입장할 수 있는 던전의 선택권은 넓어졌고, 각 클래스마다 신규 아이템이 추가돼 더욱 다채로워진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이용자들이 더 편하게 게임을 컨트롤할 수 있도록 세세한 부분까지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스킬밸런스, 클리어 보상 방식, UI, 몬스터 패턴 등도 추가 업데이트했다.

서비스 이래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된 업데이트인 만큼 새로운 콘텐츠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신규캐릭터 생성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1~40레벨까지 5레벨씩 성장할 때 마다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단계별로 선물하는 ‘성장지원상자’를 지급한다.

또 던전에서 떨어지는 영혼석 7개와 장인혼 20개를 모으면 장인 NPC에서 나의 직업과 맞는 선물상자와 교환할 수 있는 ‘장인혼을 잡아라!’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