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무화기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 마감 임박
전자담배 무화기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 마감 임박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4.07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담배를 금연에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들이 알려지면서 전자담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기존 전자담배 업체가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며 무상으로 무화기를 교체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전자담배 카시오페아-P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카시오페아-P를 출시한 전자담배 업체 데 캉코리아는 기존 카시오페아-S 사용자들도 카시오페아-P의 성능을 느낄 수 있도록 무화기 무료 교체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실시한 무화기 무료 교체 이벤트는 카시오페아-S의 무화기를 반납하면 카시오페아-P의 무화기로 무상 교체받을 수 있으며 오는 8일까지 진행된다. 카시오페아-P로 성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싶은 고객은 남은 이벤트 기간 내 변경해야 한다. 이벤트 기간이 지나면 별도로 무화기를 구매해야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이번 출시된 카시오페아-P는 기존 카시오페아-S의 솜 방식 카트리지에서 벗어나 슈퍼 FL카트리지를 채택했다. 솜 방식 카트리지가 안고 있었던 탄 내가 올라오는 점을 극복하였으며 기존 제품보다 월등한 무화량을 자랑하며 또한 FL카트리지의 고질적인 문제점이 되어왔던 액상 누수 현상을 완벽히 잡아낸다.

카시오페아-P를 출시한 데 캉코리아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홍콩 JSB의 세계적인 전자담배 기술력으로 출시된 전자담배 카시오페아-P는 성능 면에서 우월하며 데 캉코리아만의 고급스럽고 화려한 디자인까지 더해져 오랜 기간 그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카시오페아-P 출시기념으로 카시오페아-P 구매고객에게는 필통 모양의 케이스를 무료 증정하고 있다. 카시오페아-P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 캉코리아 홈페이지(www.dekang.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경제]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