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단기간 여드름치료로 아름다운 신부되기
결혼준비!! 단기간 여드름치료로 아름다운 신부되기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4.07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본격적인 웨딩시즌이 다가왔다. 예비 신랑, 신부는 이것저것 준비할 것이 많아 눈코 뜰 새 없이 바쁘지만 아무리 바빠도 빼놓지 않고 챙기는 것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피부 관리’다.

생애 단 한 번뿐인 결혼식 날 세상에서 가장 멋지고 아름다운 모습을 꿈꾸는 예비신랑, 신부들은 평소라면 무심코 지나쳤을 만한 작은 여드름과 잡티 하나까지 없애기 위해 노력하기 마련이다. 특히 새하얀 드레스를 입는 신부에게 메이크업으로도 잘 가려지지 않는 여드름은 골칫거리가 아닐 수 없다.

중랑구 면목동 사가정역에 위치한 미앤지피부클리닉 원장은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예비 신랑, 신부의 웨딩케어로는 강도가 높지 않은 필링시술 또는 여드름스케일링으로 치료하고 있다”며, “심하지 않은 경우에는 1~2달 사이에 치료가 가능하고, 아주 심각한 경우에는 1~2달 사이에 완치가 되지는 않더라도 웨딩촬영이나 결혼식 메이크업으로 가려질 만큼의 치료는 충분히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미앤지 피부클리닉 원장은 “결혼 준비를 하다보면 피로와 여러 가지 스트레스들로 인해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있던 사람들도 여드름이나 피부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며, “최소한 결혼식 또는 웨딩촬영하기 1~2달 전부터는 꾸준한 피부관리나 치료를 해주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미앤지클리닉은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웨딩케어뿐만 아니라 여드름치료 전문클리닉으로 여드름 상태에 따라 화학박피술이나 필링, 레이저치료 등을 이용해 치료 시술을 달리하고 있다. 주요 시술로는 여드름의 근본 원인인 여드름균과 피지선을 파괴하는 PDT, 스킨 스케일링, 해초박피 등이 있으며, 여드름이 심한 경우에는 미세박피를 병행하는 레이저스케일링이 가장 효과적이다.

미앤지클리닉 원장은 “여드름은 집에서 무리하게 짜거나 비위생적인 도구를 이용하게 되면 세균감염 및 흉터가 생길 위험이 크므로 반드시 전문적인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며,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서는 충분한 검사와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치료 방법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