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 성형 라미네이트가 뭐에요
치아 성형 라미네이트가 뭐에요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4.0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아변색과 기형적인 치아를 위해 만들어진 라미네이트

라미네이트가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에 오르는 등 이슈가 되고 있다. 대체 치아 성형 이라고 불리우는 라미네이트 무엇인가?

외래어로 래미네이트가 표준어로 우리나라에서는 쉽게 라미네이트로 불려지고 있다. 라미네이트는 치아성형 으로 불리기도 하는데 치아성형은 아니고 심미치료이자 보철치료가 맞다고 할수 있다.

그럼 라미네이트를 시술을 원하는 사람들의 증상은 어떠한 것이 있는가 우선 변색이 너무 심하거나 치아사이가 벌어져 있는 경우 앞니가 깨져있는 사람 치아의 크기가 기형적으로 작거나 큰 경우 앞니가 겹치거나 돌출 되거나 회전되어서 비뚤한 경우 심미적인 이유로 라미네이트 선택 한다.

웃을때 드러나는 앞니를 하얗고 가지런하게 바꿔줌으로써 치아의 콤플렉스를 가진 사람들 에게 가장 환영받는 시술중에 하나이다.

라미네이트는 앞니를 중심으로 시술을 하게 되는데 앞니 6개 정도의 치아를 라미네이트 하는게 보통이다.

요즘은 연예인 부터 일반인까지 널리 알려진 시술이어서 라미네이트 비용도 많이 저렴해 졌고 치과 들이 대부분이 하는 시술이다. 그래서 그런지 라미네이트 시술에 불만을 토로하는 사람들도 많다.

오늘안 치과 강정호 원장은"라미네이트 시술의 가장 중요한 핵심은 원래 치아의 최소한의 삭제와 라미네이트의 부착, 사후관리가 가장 중요하다. 싸다고 라미네이트를 시술 받다가 낭패를 볼수있다"고 당부했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