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패밀리 조건은 V라인?
로열패밀리 조건은 V라인?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3.31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는 드라마 로열패밀리는 상위 0.01%를 자처하는 재벌가 사람들의 권력과 돈을 향한 욕망과 야심을 다룬 드라마이다. 특히 드라마 상 상류층 재벌가로 등장하는 염정아, 차예련, 이영애 등 여주인공들의 패션과 메이크업이 매회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별다른 화장 기법 없이도 기품이 넘치는 그들의 페이스 라인이다.

이 드라마 주인공들처럼 세련되고 기품 있는 페이스 라인의 조건은 역시 확실한 V라인. 중견연기자인 김영애와 30대 후반의 염정아 역시 나이가 무색할 정도의 완벽한 얼굴 라인으로 냉철하면서도 우아한 이미지의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턱살이 늘어지거나 볼살이 처지는 등 V라인을 방해하는 대표적인 요소들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얼굴에 지방을 줄여야 한다. 그러나 얼굴살은 관리하기가 쉽지 않다. 얼굴 살을 빼기 위해 지나친 식이요법, 운동 등의 다이어트를 시도하다간 오히려 빈약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얼굴 부위는 지방흡입술을 이용해 지방을 제거하기도 쉽지 않은 부위이다. 때문에 V라인을 꿈꾸는 많은 여성들이 페이스 라인 관리에는 속수무책인 경우가 많다.

● 아큐리프트, 국소 부위 지방융해에 효과적
최근엔 얼굴 부위 같은 섬세한 부위 지방 제거에 ‘아큐리프트’ 시술이 선호되고 있다. 절개나 흉터 걱정 없이 국소마취로 간편하게 미세한 부위까지 지방제거가 가능한 시술법이다.

아큐리프트는 지방과 물에만 흡수도가 높은 1444nm 파장의 아큐스컬프 레이저를 이용하여 지방을 융해하는 것이 특징으로, 주변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균일한 열을 발산하기 때문에 턱 부위 지방뿐만 아니라 심술보라 불리는 처진 볼살과 이중턱 등 민감한 얼굴 부위에도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지방을 융해하는 동시에 진피층의 콜라겐을 자극하여 팔자주름 제거 및 피부 리프팅 효과까지 볼 수 있어 얼굴이 작고, 생기 있어 보이는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

● 부담은 줄이고 효과는 오래 지속 가능
대구 지방흡입전문 파르베의원 박진용 원장은 “마사지나 고주파 등 시술은 국소부위에 과다 축적된 지방을 제거하는데 한계가 있다. 아큐리프트는 전신마취와 절개가 필요 없는 간편한 지방융해술로 보다 빠르고 확실하게 작고 갸름한 페이스라인 만들기가 가능하다. 시술 시 귀 밑이나 턱 밑으로 1mm 정도의 가느다란 캐뉼라를 삽입해 시술하므로 시술 후 흉터도 걱정이 없다”고 말했다.

아큐리프트의 시술 시간은 총 30분 내외로 시술 후에도 붕대를 감거나 특별한 사후관리가 필요 없어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으며, 시술 후 1~2주간 붓기가 있을 수 있으나 서서히 가라앉아 바로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반복적으로 시술을 받을 필요가 없고, 한 번 시술 후 충분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도움말= 대구 파르베의원 박진용 원장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