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페이스를 위한 맞춤형 지방이식
베이비 페이스를 위한 맞춤형 지방이식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3.3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안녀, 베이글녀, 꿀피부, 완소녀, 얼짱 등 누구나 한번쯤 들어본 적이 있는 외모에 관한 신조어들이다. TV 속에 등장하는 연예인들이나 케이블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외모의 일반인들에 대한 관심이 날로 뜨거워지면서 성형수술에 대한 인식도 변하고 있다. 특히 외모도 경쟁력이라는 사회적 인식이 퍼지면서, 성형수술을 자신을 위한 가치 있는 투자로 받아들이고 있는 추세다.

연예인들 사이에서 유행처럼 번지기 시작해 사회적 트렌드로 자리잡은 동안열풍에 따라 상대적으로 어려 보이는 통통한 볼살, 볼록한 이마, 입체적인 얼굴 라인 등 일명 베이비 페이스를 갖기 위해 성형외과의 문을 두드리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과거에 높은 인기를 자랑했던 다양한 보형물 삽입술이 시술 후의 부자연스러움과 부작용 등의 단점을 가지고 있었던 데 반해, 자가지방이식술은 자연스러움과 상대적으로 낮은 부작용으로 시술을 원하는 환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지방이식은 배나 허벅지 등에서 지방을 채취해 불순물을 제거하고 이식하고자 하는 부위에 주입하는 시술이다.

‘누보셀 3D 입체 지방이식술’도 주목 받고 있는 지방이식술의 하나이다. 이식된 지방세포 내부로의 산소 및 영양공급이 원활하지 않아 지방의 생착률이 떨어져, 2~3회의 추가시술이 필요했던 일반적인 지방이식술과 달리 세포의 재생률과 생착률을 높여 추가 시술 없이도 높은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나이와 상관없이 낮은 코, 팔자주름, 꺼진 이마나 눈, 얇은 입술, 함몰된 관자놀이, 얼굴 비대칭 교정, 과도한 사각턱 절제 교정 등 다양한 시술에도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가슴 및 힙업에도 적용할 수 있다는 것도 누보셀 지방이식의 장점이다.

라피앙스 성형외과는 ‘누보셀 3D 입체 지방이식’이 양질의 지방세포 정제 기술에 피부 재생술을 접목해 손상된 조직과 세포의 활성을 촉진시켜 새로운 조직 재생과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자랑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또한 합리적인 비용으로 자연스러운 동안효과를 얻을 수 있고, 기존의 성형보다 통증이 적고 회복기간이 짧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시간이 촉박한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전한다.

전문화된 사후 관리 및 1:1 맞춤 3D 입체 얼굴 분석 시스템을 자랑하는 ‘누보셀 3D 입체 지방이식’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시술 전후 사진은 라피앙스(www.lapiansclinic.co.kr)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으며, 1:1 실시간 상담도 가능하다.

아름다움과 젊음을 위해 찾게 되는 화장품, 피부관리, 성형수술 등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하는 점은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딱 맞는 타입을 골라야 한다는 사실이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