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쉐보레 등 수입차 정비는 어디서?
BMW, 쉐보레 등 수입차 정비는 어디서?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3.3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차의 가격 거품이 빠지고 수입이 다양해지면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이젠 오히려 한국 차들의 거품이 고객들에게 외면을 당하고 있는 실정.

이처럼 수입차를 선택하는 드라이버들이 많아지고 있으나 이에 비해 차량 수리나 AS는 활성화되지 못해 고객들이 턱없이 높은 수리비에 힘들어하고 있다.

이와 관련 경기도 하남에 자리한 씨저모터스 정호섭 사장은 다음과 같이 말한다.

"고질적인 부실정비 및 정직하지 못한 가격을 시원하게 해결하고 있습니다. 수년간 교육된 전문 정비사들로 차량 점검 시 육안이나 개인판단이 아닌 차량전용스캐너를 이용하여 컴퓨터 진단을 내린 후 부족한 부분을 전문기술자의 견해로 100% 정비서비스와 정직한 가격으로 고객님들의 차량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씨저모터스는 BMW, 쉐보레 전문 정비소로 우리가 보는 일반 현대, 기아 서비스센터들과는 차별화된 차종을 수리한다. 올해는 지방에서도 찾아오는 고객들로 북적이다. 520평 규모 확장되어 운영되며 벤츠전문기술자를 투입하여 차량관련 수리종목을 늘렸다.

쉐보레의 경우는 조금 생소할 수 있으나 보통 연예인들이 타고 다니는 밴 차량을 생각해도 좋다. 우리나라의 경우는 밴을 수리할 수 있는 전문 정비소는 다섯손가락에 꼽고도 남는다. 이에 주5일근무가 확장되며 가족여행을 위해 밴을 구입한 고객들이나 엔터테이먼트에 소속된 밴 차량들은 수리시마다 많은 고생과 애를 먹다 결국은 씨저모터스를 찾게 된다.

밴은 그야말로 일반 차들과는 손보는 방법부터 다른데, 이에 일반인들은 동네 카센터에 맡기었다가 보는 피해가 부지기수. 차량이 많은 손상을 입었을 때는 부속을 조달하다 수천만원의 견적을 다시 받기도 한다.

이를 마치 한국국산차처럼 정직하고 완벽하게 정비를 하는 곳이 있으니 보통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씨저모터스는 단골 연예인부터 가족용 차량까지 다양한 고객들을 받아 차량서비스에 매진한다. 고객들의 수리만족도 여부는 늘어나는 고객층으로 알 수 있다.

일반인들이 흔히 알고 있는 스타크래프트밴, 체비밴, 아스트로밴 등을 전문으로 수리한 15년 경력의 전문 정비 팀장을 비롯하여 상주되어있으며, 기본적으로 주행 중 차량에 이상은 없는지 수시로 점검 체크하는 스캐너 서비스를 여타 업체들과 다르게 무료로 제공하니 종종 받아보아도 좋을 듯하다.

또한 BMW 차량의 경우도 수입된 후 오직 한정된 지정센터에서만 수리를 하게 돼있으니 고객들은 서비스의 다양함이나 수리가격에 일언반구 반론을 할 수 없다.

이에 씨저모터스를 찾아가는 다양한 BMW 차량 오너들은 한결같이 믿을 수 있고 빠른 서비스에 만족하며 무엇보다 신뢰할 수 있는 정비실력을 극찬한다.

씨저모터스 정보 :  http://www.CAESARmotors.com   
본사: 경기도 하남시 춘궁동 239-2번지 씨저모터스 BD  
031-792-9388 책임자 정호섭

산본점 : 경기 군포시 산본1동 71-3번지 씨저모터스 BD
031-393-8280 구자윤사장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