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투자, 작은얼굴을 위한 얼굴축소 관리부터?
나를 위한 투자, 작은얼굴을 위한 얼굴축소 관리부터?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3.29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단비가, 당신의 큰바위 얼굴 컴플렉스를 얼굴축소 관리로 응원합니다!!

나를 위한 투자 작은얼굴을 위한 얼굴축소 관리 지금부터 시작!!

다양한 헤어스타일이나 (올백, 레고머리등 ) 헤어밴드, 모자 등 패션소품이 잘 어울려 주변에 부러움을 한몸에 받는 친구들이 있다. 이는 얼굴형이 사각이거나 울퉁불퉁한 부분없이 갸름하고 작아야 가능한 일이다.

토탈 뷰티 그룹 금단비가는 얼굴축소관리, 얼굴균형관리를 통해  컴플렉스를 벗어나 아름다운 V라인과 작은얼굴의 소유자가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르면 얼굴은 몸속 장부의 허실관계로 인해 아래턱 비대, 광대뼈 돌출, 코뼈 변형, 이마의 왜곡현상이 전부 드러나는 곳이다. 얼굴축소 관리의 의미는 단순히 뼈와 근육을 풀고 얼굴의 순환을 도와서 얼굴을 작게 만드는 단순한 것이 아니다.

인체는 70%의 수분을 유지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어 특별한 기술이 아니어도 관리나 뼈 근육을 풀어주는 본인 스스로 관리를 하더라도 얼굴은 어느정도 관리가 가능하다.

금단비가 일산점 김명숙 원장은 근본적인 문제를 바로 잡음으로 비대해진 얼굴을 원상태로 만드는 방식을 도입하고 있다고 말한다.

이에 근본적인 원인에 무엇인지부터 파악 후 이에 따른 관리 방식으로 관리해 요요가 없는 관리법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사각턱이 발달한 금형체질은 턱은 폐와 대장과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이것의 기운이 강하고 상대적으로 심과 소장의 기능이 약한 체질이기 때문에 이 기운들을 조화롭게 다스려 자연히 작은 얼굴로 만드는 것이라고 설명하고있다.

김명숙 원장은 "좋은 음식을 섭취해도 몸이 흡수를 시키지 못하면 말짱 도루묵이다. 얼굴관리도 마찬가지입니다. 똑같은 제품을 사용해도 그 효능을 배가 시켜주는 손가락의 마술사들이 있어 거울 속에 내 피부가 촉촉하고 매끄러워 질 수 있듯이,경직되어 있던 근육들이 부드러워질 것이다"고 덧붙였다. 

도움말: 금단비가 일산점 김명숙 원장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