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의 인기비결? 몸매? 보조개!
신민아의 인기비결? 몸매? 보조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3.25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드라마,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는 배우 신민아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외모와 건강하면서도 멋진 몸매를 갖추고 있는 여배우이다.

또한 남성 팬 층뿐만 아니라 여성 팬 층까지 폭넓은 팬 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대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신민아의 가장 돋보이는 매력을 꼽으라고 한다면 ‘미소’를 빼 놓을 수 없다. 신민아 특유의 미소는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를 갖게 한다. 또한 볼 가운데 위치한 신민아의 보조개는 그러한 미소의 특징을 부각시킨다.

신민아의 미소가 사랑 받으면서 ‘신민아 보조개’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 졌다. 실제 성형외과에서는 신민아 보조개 같은 보조개를 갖고자 하는 환자들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하니 그 관심의 정도를 추측해볼 수 있다.

보조개 성형전문 강남 논현에 위치한 위즈덤성형외과 이철용원장은 “신민아의 보조개는 보조개 성형술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데 큰 영향을 미친 보조개이다”며, “여러 종류의 보조개가 있지만 신민아의 보조개는 볼 가운데 있는 보조개로 외모를 동안으로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선한 인상을 갖도록 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 원장은 “간혹 이러한 보조개를 갖고자 자가방법으로 뾰족한 도구를 이용해 보조개를 만들고자 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러한 행동은 볼에 상처만을 남기게 되므로 피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신민아 보조개 같은 볼 가운데 보조개 외에 보조개 종류로는 인디언 보조개, 긴 보조개, 입꼬리 보조개 등이 있다.

인디언 보조개는 개구쟁이 혹은 장난꾸러기 같은 천진난만한 이미지를 갖게 하며 긴 보조개는 귀엽고 부드러운 인상뿐만 아니라 성숙미와 섹시미를 갖게 한다. 그래서 여성들의 경우 긴 보조개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마지막으로 입꼬리 보조개는 입 주위에 점이 찍힌 듯한 보조개로 새침한 느낌이 드는 보조개이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