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각턱, 늘어진 턱 라인은 안녕!
사각턱, 늘어진 턱 라인은 안녕!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3.23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R라인, 주름개선 등 필요한 세포질 스스로 생성

직장인 김아영(29,女)씨는 그 간의 차가웠던 바람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오는 것이 두렵기만 하다. 추운 겨울 동안은 목도리와 모자 등으로 아영씨의 큰 얼굴을 가릴 수 있었지만, 봄바람이 불어오면서 더 이상 아영씨의 콤플렉스를 가려줄 무기가 필요 없어졌기 때문.

그런데 최근 간단한 시술만으로도 그녀처럼 큰 얼굴, 늘어진 턱 때문에 고민인 사각턱 얼굴을 작은 얼굴, V라인으로 변신 시켜줄 수 있는 <티알라인>이 등장해, 일명 얼큰이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티알라인(TRline)이란 피부에 선을 넣어 V라인을 비롯한 주름개선, 탄력, 미백에 필요한 세포질을 스스로 생성케 하는 안전한 시술이다. 따라서 늘어진 턱 주변에 간단하게 선을 넣어주는 것만으로도 여성들의 로망인 V라인을 살릴 수 있다고 한다. 티알라인에 사용되는 선은 4등급 허가를 받은 선으로 인체에 들어가 주변에 세포질을 재생시키면서 V라인은 물론, 늘어진 턱살의 탄력과 피부재생의 효과까지 함께 볼 수 있다.

티알라인의 특징은 5분만에 10년 전 얼굴로 되돌 릴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얼큰이 얼굴이라고 놀림받는 늘어지고 큰 얼굴을 작은 얼굴로 변화시킬 수 있어 선을 이용해 아름다운 얼굴, 몸매의 라인을 살릴 수 있는 시술이라고 한다. 티알 시술은 얼굴 뿐 아니라 늘어진 팔뚝, 뱃살, 엉덩이 등 몸매나 낮은 콧대 등 라인을 만들 고 싶은 곳에는 모두 적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실질적인 얼굴 축소인 V라인과 함께 처진 피부에 탄력까지 더할 수 있어 1석 몇 조의 효과를 본다고 한다.

티알라인은 시간이 지날 수록 효과가 극대화 되는 것을 볼 수 있어 주변인들이 작고 어려진 얼굴에 감탄을 금치 못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무엇보다 기존 레이저 시술이나 여타 시술은 시술 후 딱지가 진다거나 붉은기로 인해 며칠 고생을 해야 했다면 티알라인은 시술 직후 V라인의 즉각적인 효과는 볼 수 있으면서도, 시술 한 티가 나지 않아 세안, 화장, 미팅이 바로 가능해 남모르게 감쪽같이 작은 얼굴을 만들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TR라인과 더불어 작은 얼굴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던 기존의 보톡스, 고톡스 등 쁘띠시술의 경우에는 시술을 자주 받아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반면, TR라인은 인체에 녹는 선이 들어가면서 시술 직후에도 즉각적인 V라인을 경험할 수 있고, 향후 6개월간 세포질의 왕성한 향상활동으로 그 효과가 증대되는 것을 볼 수 있어 반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또한 턱뼈가 함께 발달한 사람의 경우, 보톡스나 고톡스와 함께 티알라인 시술을 병행한다면, 한번의 시술만으로도 반영구적인 작은 얼굴, 즉 V라인을 얻을 수 있어 경제적, 미적 이득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단, 티알시술은 인체에 들어가 녹아 없어지는 선을 이용하는 것으로, 티알라인(TRline)은 유일하게 4등급 허가를 받은 선을 이용하기 때문에 반드시 정품인지 꼭 확인하고 시술을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한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