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재범 '커피를 마시며' 수록음반 출시…수익금 전액 기부
카페베네, 재범 '커피를 마시며' 수록음반 출시…수익금 전액 기부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3.2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베네가 500호점 돌파 기념 앨범을 출시하고, 판매 수익금은 이웃돕기에 사용하기로 했다.

커피전문점 카페베네(www.caffebene.co.kr)는 최근 박재범이 직접 만들어 참여한 로고송 '커피를 마시며'가 화제가 되면서 500호점 오픈 기념 음반을 출시했다. 카페베네의 이번 음반은 업계 최초로 500호점 돌파를 기념해 제작한 것으로 박재범, 카페베네 로고송의 싱어 라라가 참여해 솔로곡과 듀엣 곡들을 불렀으며, 일본 최고의 피아니스트 니시무리 유키에의 피아노 연주곡이 수록됐다.

이번 500호점 기념 음반은 전국 매장에서 3000원에 판매하며 수익금 전액은 불우이웃돕기에 기부할 방침이다. 더불어 카페베네 홈페이지를 통해 수록곡을 감상할 수 있다. 카페베네는 500호점 돌파기념으로 음반출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전국에 있는 카페베네 매장 내에 전시되는 500호점 기념음반 인증 샷을 찍은 후 홈페이지에 올리면 2쌍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1등은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리조트&빌라와 빌라상품, 2등에는 카페베네 기프트카드(5만 원권) 10매를 제공한다.

이번 500호점 기념 음반 이벤트는 이달 21일부터 5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발표는 6월 10일 카페베네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카페베네 김동한 마케팅 과장은 "커피전문점으로서 커피 품질에 대한 노력은 기본이며, 앞으로 커피 전문점의 주요 경쟁요소는 문화가 될 것"이라며 "이런 관점에서 카페베네는 유럽피안 스타일의 모던빈티지와 한국적 공간감을 인테리어에 적용해 젊은 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카페베네가 추구하는 복합문화공간을 청각적으로도 한층 더 깊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음반을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 음반 출시는 수익 창출보다는 새로운 카페 문화 형성에 초점을 맞췄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카페베네를 통해 신선하고 독창적인 카페 문화를 지속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데일리경제]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