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판도라TV, 연말까지 전문인력 40여명 채용
<취업>판도라TV, 연말까지 전문인력 40여명 채용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1.09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판도라TV, 연말까지 전문인력 40여명 채용
판도라TV가 미디어 사업 강화를 위해 올 연말까지 각 분야별 인재를 대대적으로 공개 채용한다.

국내 대표 UCC 포털사이트인 판도라TV(대표 김경익 www.pandora.tv)는 자사의 2008년 미디어사업 확대의 일환으로 올해 말까지 관련 전문 인력 40명을 대대적으로 충원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채용 규모는 현 130명인 판도라TV 전체 인력의 약 30%에 해당하는 것으로, 판도라TV는 향후 약 200여 명 규모로 회사를 키워나갈 계획이다.

모집 분야로는 서비스 기획, 서비스 운영, 웹 개발, 웹 디자인, 방송 등에서부터 마케팅, 모바일, 재무/경영지원 등 회사의 모든 분야에 걸쳐 채용이 진행된다.

판도라TV는 오는 연말까지 분야별 인력 충원을 마무리 짓는 한편 현재 준비 중에 있는 고화질(HD) 동영상 서비스와 글로벌 서비스 등도 올해 안에 시행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2008년부터는 와이브로와 모바일TV 등과 같은 컨버전스 미디어 분야와 함께 동영상 미디어 사업 분야 등에 대해 더욱 힘을 쏟을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판도라TV 이용연 부사장(COO)은 “서비스 시작 4년 차인 지금까지도 판도라TV는 트래픽이나 규모 면에서 계속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채용을 마무리한 2008년부터는 동영상 미디어 사업 분야에 있어 지금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채용과 관련해서는 이메일 접수 및 판도라TV의 회사 홈페이지에 있는 인재풀 등록 페이지(http://com.pandora.tv/recruit/?mode=recruitform)에서도 지원이 가능하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