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힙, 마시고 바르면 날씬해지고 예뻐진다?
로즈힙, 마시고 바르면 날씬해지고 예뻐진다?
  • 박진화 기자
  • 승인 2011.03.2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코리아만의 비법? 로즈힙 인앤아웃(In&Out) 프로그램

 

 

[데일리경제]S라인에 피부까지 타고난 미인들을 만나면 같은 여자 입장에서 부러움과 질시의 눈으로 바라보게 된다. 겉으로는 초연한 척해도, 속으로 이런 생각 하는 것도 어쩔 수 없다. ‘어떻게 했길래 저렇게 날씬한 거지?’ ‘어떤 화장품을 쓰길래 피부가 좋은 거지?’ 그리고는 그들만의 비법을 탐내고 따라 한다. 얼마 전 톱스타 고소영이 불과 출산 2~3개월 만에 날씬해진 것 때문에 허브차가 유행하고, <내조의 여왕> 김남주의 3초 오일 보습법 때문에 페이셜 오일 제품을 너도나도 구입한 것도 모두 예뻐지고 싶은 마음에서이다. 그렇다면 우리나라 대표 미인, 미스코리아들은 어떤 비법을 갖고 있을까?
        
미스코리아들이 열광하는 로즈힙
최근 미스코리아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로즈힙!. 미인이 많기로 잘 알려진 남미 여성들의 비법이 어느새 우리나라의 젊은 여성들에게도 파고들었다. 남미 여성들의 노하우는 바로 붉은빛을 띠는 작은 열매, 로즈힙(Rose hip)이다. 로즈 힙(Rose hip)은 천혜의 자연 환경인 안데스 산맥에서 자생하는 들장미의 열매로, 레몬의 60배에 달하는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어 ‘비타민 폭탄’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다. 예로부터 잉카의 원주민들 사이에서 ‘젊음의 비약’으로 전해 내려올 만큼 그 효능이 탁월하다. 껍질과 씨, 어느 하나 버릴 것이 없어 건조한 껍질은 식품으로, 압착한 씨에서 얻은 오일은 화장품으로 활용된다.

로즈힙의 탁월한 효능은 1988년 Bertha Pareja 박사와 Horst Kehl 박사의 연구에 의해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 있는데, 1974년 창립한 칠레 코에삼(Coesam) 그룹은 오랜 전통과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로즈힙의 명가(名家)로 각광받고 있다. 로즈힙 식음료,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현재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우리나라 또한 코에삼코리아를 통해 전 세계인의 건강 비법을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

In - 로즈힙 허브 티를 마시며 날씬해진다

식물성 천연 오일이나 허브차가 스킨케어나 다이어트에 유용하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 미스코리아 신지수(2003년), 박희정(2006년), 박예주(2009년)가 추천하는 코에삼 로즈힙 허브 티는 100% 유기농으로, 비타민 C는 물론 비타민 E, A, P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철분이 시금치의 4배, 칼슘은 우유의 8배, 베타카로틴은 토마토의 18배 이상 함유되어 있을 만큼 그야말로 영양 덩어리이다. 특히 비타민 C는 콜라겐 생성을 도와주는데, 콜라겐은 피부 진피층의 피부 재생 및 노화로 인한 주름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저녁에 콜라겐이 들어 있는 음식을 먹은 후 로즈힙 티를 마시면 그 효과가 한층 더 살아난다. 여성에게 부족한 철분과 칼슘의 흡수를 도와 생리통을 완화해주며, 카페인이 없어 임신부는 물론 수유 중인 엄마들도 안심하고 좋은 영양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신체 내부의 독소를 제거하고, 신체 밸런스를 유지하며, 이뇨 작용을 도와 자연스럽게 날씬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감기 예방이나 후두염 치료에도 도움이 된다.

Out - 로즈힙 오일 성분 제품이 피부를 맑게 한다
로즈힙을 허브차로 즐겼다면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이용해 피부에 직접 바를 수도 있다. 로즈힙 페이셜 오일 제품과 스킨케어 제품은 로즈힙 씨에서 추출한 오일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로즈힙 오일은 피부의 재생을 돕고, 흉터와 주름을 흐리게 하며, 조기 노화 예방, 잃어버린 피부색과 톤을 회복시키는 효과가 뛰어나다. 특히 코에삼의 로즈힙 오일은 100% 자연산 유기물질로 피부에 가장 이상적인 PH지수 5.1의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다. 풍부한 비타민 C가 콜라겐 생성을 촉진, 탄력 잃고 처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각종 불포화 지방산과 비타민 E가 주름을 방지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천연 트렌스레티노익산은 피부의 자연 치유력을 높여 주름이나 흉터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요즘처럼 건조하고 자외선이 심한 계절에는 로즈힙 오일과 같은 천연 페이셜 오일로, 피부 보습과 영양, 재생, 미백을 동시에 챙겨야 한다.          

아름다워지려면 바르는 것 하나만, 먹는 것 하나만 챙겨서는 안 된다. 피부 건강은 먹고 마시는 영양 성분에 의해서도 좌우되며, 바르는 화장품의 효능을 더욱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날씬한 몸매는 먹고 마시는 중에 덤으로 따라오는 선물이다. 지혜로운 미인이라면, 이제 로즈힙 인앤아웃 프로그램으로 내 몸의 안과 겉을 동시에 챙기자. 로즈힙 제품은 (주)코에삼코리아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현재 홈페이지(www.coesam.co.kr)에서 런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은 3월 27일까지. (문의: 02-3472-1138)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