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가 저렴한 '광교 신대역 극동스타클래스' 아파트 관심
분양가 저렴한 '광교 신대역 극동스타클래스' 아파트 관심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3.1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약금 5% 신분당 연장선 신대역 역세권아파트가 내집
◈중도금 전액 무이자융자(일부세대)
◈경기도청 이전, 수원지검,법원 확정, 황금노선 신분당 연장선2월 착공
◈계약즉시 분양권 전매가능

- 계약금 5%, 중도금 무이자 융자(일부세대)
웅진그룹 극동건설에서 분양중인 광교 신대역 극동스타클래스는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일부세대)를 전격 실시한다. 이는 그 동안 광교신도시에서 분양된 민간아파트의 계약금 20%, 중도금 유이자 융자와 비교해 보면 실로 파격적이라 할 수 있다. 분양가 또한 용인시 최초로 민간아파트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어서 용인 성복, 상현은 물론이고 광교신도시 보다도 분양가가 저렴하다.

극동 스타클래스와 접한 광교신도시는 경기도를 대표하는 명품신도시로 전체부지 31%가 특별계획구역으로 지정, 국제설계 공모를 통해 조성되며 신도시 중에서 가장 높은 41%의 녹지율로 생활환경이 뛰어나며 최근 경기도청, 수원지방법원, 수원지방검찰청 이전이 확정되면서 118,218㎡규모의 행정타운과 65,858㎡ 법조타운이 조성되면 상업시설이 살아나고 임대 수요 또한 폭발적으로 늘어날 것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뿐만 아니라, 신분당선 연장선의 실시계획승인으로 1월에 착공이 들어가면서 신분당선 호재까지 반영되 매물은 자취를 감추고 수요가 몰리면서 2011년 첫 입주를 앞둔 광교신도시는 벌써부터 들썩이고 있다. 잇따른 호재로 인해 2011년 첫 입주를 앞둔 예비입주자들은 벌써부터 축제분위기다. 반면 아직 광교신도시 입성을 못한 소비자들은 마지막 막차를 타기 위해 동분서주 하는 모습이다.

더구나 용인, 수원지역의 전세가격 상승으로 내 집을 마련하려는 수요까지 더해져 광교를 찾는 수요자는 더욱더 늘어만 가지만 이미 분양이 마무리된 광교신도시는 그림에 떡일 뿐이다. 하지만 광교입성에 실패한 소비자들이라면 웅진그룹 극동건설에서 분양중인 광교 신대역 극동스타클래스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광교 신대역 극동스타클래스는 광교신도시 라인에 바로 접해 신분당선 신대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해있으며 광교의 모든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다. 광교 신도시의 민간 분양이 마무리 되면서 광교신도시에 비해 분양가가 저렴하고 분양조건 또한 좋은 인근 분양단지로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극동 스타클래스는 광교신도시와 바로 접해있어 광교의 생활인프라를 모두 누릴수있으며 광교신도시의 첫번째 역인 신대역과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고,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광교IC가 차로 2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분양조건 또한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일부세대)를 실시하여 계약금 3,000만원이면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또한 계약즉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극동건설 관계자는 분양마감을 목전에 두고 있어 광교입성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서둘러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모델하우스 방문예약자 중 선착순 20명에 한하여 ‘스타벅스커피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데일리경제]

☎분양문의) 031- 715- 2144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