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용곡 삼성쉐르빌 전세대란 속 ‘내 집’ 마련
천안, 용곡 삼성쉐르빌 전세대란 속 ‘내 집’ 마련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3.1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싱그러운 봄, 3월은 대표적인 이사철이다. 때문에 전세대란은 더욱 심화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현재 지속적으로 인구 유입이 증가하고 있는 천안의 경우를 살펴보면, 미분양아파트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는 가운데 전세 값도 빠르고 오르면서, 미분양 혜택으로 30평형대 분양하는 아파트는 좀처럼 찾아보기가 힘들다.

이처럼 아파트 숫자가 감소세를 보이며, 분양시즌임에도 불구하고 신규아파트 물량은 전무한 상태이다. 특히 천안 쪽으로 유입되는 인구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용곡동 삼성쉐르빌 아파트’가 내 집을 찾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천안시 용곡동 207번지 일원에 지하1층, 지상 14~18층의 총 4개동으로 구성된 천안, 용곡 삼성쉐르빌은 295세대의 입주가 바로 가능하다. 특히 회사보유분 특별 할인 분양 실시로 평당 850만원 대 아파트를 최대 16.3%까지 할인 받아 평당 가격은 600만 원 초반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물론 세대별로 할인율과 층별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다.

천안, 용곡 삼성쉐르빌의 장점은 이 뿐 만이 아니다. 용곡동만의 일봉산 등산로와 앞쪽으로는 천안천 조망권이 확보되어 있다. 서울 청계천복원사업처럼 사업비 579억이 투입된 생태하천으로 천안의 명소가 될 것임에 틀림없다. 또한 천안에서 유일하게 원어민 교육지정학교인 용소초등학교로 배정 받을 수 있다. 특히 이 학교의 경우, 교육과학기술부가 추진해온 사교육 없는 학교에 선정돼 향후 3년 동안 총 3억3천 만원을 지원받게 된다.

주변의 테마공원인 워터파크는 용인의 에버랜드처럼 수영장과 인공폭포는 놀이시설로 들어와 청정지대에서 놀이와 학습이 맘껏 가능한 천혜의 아파트임은 틀림없다.

천안, 용곡 삼성쉐르빌의 관계자는 “현재35평 아파트의 경우, 할인과 동시에 많은 이들이 구름 때처럼 몰려와 한달 안에 소진될 전망이다. 기준층 기준으로 2억7천 만원에서 할인하여 2억4천정도이며, 취등록세는 50% 감면 받는다.”고 설명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army909.nehard.kr)나 문의전화 1599-7738로 확인해 볼 수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