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데이트 위한 서울 근교 강화도 스파펜션
주말 데이트 위한 서울 근교 강화도 스파펜션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3.1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펜션’, 단독 스파 가능한 화려한 객실, 연인들을 위한 이벤트 공간

[데일리경제]계절은 몸보다 마음으로 먼저 느낀다. 꽃샘추위가 제 아무리 기승을 부린다 해도 연인들의 계절은 바야흐로 완연한 봄이다. 설레임으로 가득한 3월 연인과의 오붓한 주말 데이트를 꿈꾸는 이들에게 강화도 펜션 여행을 추천한다.

강화도 스파펜션 ‘나눔펜션’은 서울 근교에 위치해 있으면서 빼어난 주변 경관을 자랑한다.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와 최고급 편의시설을 갯벌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강화도의 추천 펜션으로 입소문이 높다.

‘나눔펜션’은 부부나 젊은 연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모든 객실은 러블리 컨셉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밝고 화사한 컬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공간 연출, 침대와 테이블 그밖에 아기자기한 소품 모두 여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내 아내 혹은 여자친구를 로맨틱 영화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주고 싶은 남성들에게 추천되는 아이템, 나눔펜션이다.

요즘 커플 펜션 여행의 백미를 꼽으라면 단 둘이서만 즐길 수 있는 스파가 아닐까. ‘나눔펜션’에서는 최신식 스파를 객실에서 단독으로 즐길 수 있다. 창문 너머로 아련하게 펼쳐지는 서해안 바닷가의 풍경과 밤 하늘을 바라보며 와인 한잔과 함께 즐기는 스파는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한다.

그 밖에도 편리한 바비큐 시설, 갯벌센터와 바닷가로 이어지는 소담한 산책코스, 미니골프장 등펜션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들이 나눔펜션에 준비되어 있다. 인심 후한 주인장은 찾아오는 고객들의 추억 만들기를 위해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의 카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연인들의 특별한 이벤트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따스한 봄기운을 연인과 함께 만끽할 수 있는 강화도의 추천 펜션, ‘나눔펜션’의 예약은 홈페이지(www.nanum-pension.co.kr) 및 전화(032-937-0700)를 통해 가능하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미리 연락을 취하면 픽업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