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쉽게 즐기기 출간기념” 日 대지진 돕기 기부 세미나!
“페이스북 쉽게 즐기기 출간기념” 日 대지진 돕기 기부 세미나!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1.03.17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 이하 진흥원)이 최근 대지진으로 고통받고 있는 일본 현지 피해자 돕기에 나섰다.

17일 진흥원 관계자는 “일본 지진 피해자들을 돕기 위해 4월9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소셜미디어 페이스북 활용하기 세미나’를 가질 예정”이라며 “이날 수강료 중 일부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일본 대지진 피해자돕기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수강자 가운데 진흥원 소속 강사들이 최근 출간한 ‘세계와 통하는 페이스북 쉽게 배우기’를 구매한 독자들은 무료 수강이 가능하며 책을 구매하지 않은 일반 수강생은 2만원의 수강료를 내야 한다.

세미나 참가 희망자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www.mdkorea.net) 홈페이지의 강의 일정보기에서 접수하면 된다.한편, ‘세계와 통하는 페이스북 쉽게 배우기’는 페이스북 계정 쉽게 만들기에서부터 페이스북 페이지로 팬 층을 확보해 기업 마케팅에 활용하는 방법 등 다양하고 상세한 내용들을 보다 쉽게 설명하고 있어 기업, 공무원, 농·어업인 등 폭넓은 독자층을 확보해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