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출입 턱수술분야의 세계가 인정한 마에스트로
돌출입 턱수술분야의 세계가 인정한 마에스트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3.15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형외과 박흥식 박사, 세계적인 인명사전 2곳에 등재돼

과거에는 연예인이나 일부 계층 등 특정계층 사람들이 성형시술을 받았지만 점차 성형시술이 보편화 되면서 과연 성형외과를 선택하는 것도 쉽지 않게 됐다.

그 많은 성형외과 중에서 실력과 안전성을 두루 갖춘 전문의를 객관적으로 알 수 있는 기준이 있다면 좋겠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

또한 최근 양악시술을 받은 한 연예인의 변화된 모습이 한창 인기를 끌었다. 특히 돌출입시술이나 양악시술은 시술 전에 비해 드라마틱한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돌출입시술이나 양악시술은 전문의가 개인의 상태를 정확히 판단하는지 못한다면 치료 후 만족도는 물론이고 시간과 비용을 낭비하게 된다.

에뜨성형외과 박흥식 원장은 “사람은 개인마다 얼굴형과 뼈의 모습, 얼굴근육, 피부조직 등의 구성요소가 다르기 때문에 돌출입시술이나 주걱턱시술, 양악시술 등은 반드시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실제로 돌출입시술이나 주걱턱시술은 난해하고 복잡한 시술인 만큼 정확한 사전 검진과 분석 결과에 따른 맞춤형 수술을 해야만 수술 후 환자가 원하는 모습에 가까워 질 수 있다.

특히 맞춤형 수술디자인은 오랜 경험과 수많은 유형별 수술을 토대로 환자의 변화를 예측하고 관찰하여 쌓아진 노하우이므로 10년 이상의 경력과 2,000 케이스 이상의 수술 사례를 가진 믿을 수 있는 전문의를 만나 깊은 상의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에뜨성형외과 박흥식 원장은 유럽을 대표하는 세계적 인명기관으로 영국 캠브리지에 본부를 두고 있는 유일한 非미국적 인명기관인 국제인명센터(IBC)에서 발행되는 ‘영국 케임브리지 국제인명센터(IBC)’ 2011년 판에 돌출입•턱수술 부분의 권위자로 등재된 의학박사다.

특히 IBC에서 발행되는 인명사전은 세계3대 인명사전 중 하나다.

또한 2년 연속 세계적 권위의 인명사전인 ‘2011 마르퀴즈 후즈후 인더월드(Marquis Who‘s Who in the world)’ 특별판에도 박흥식 원장이 실리는 등 돌출입•턱수술 분야의 진정한 마에스트로이며 세계가 인정한 이 분야 최고의 의학박사 중 한 사람이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