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남자도 ‘글램아이’ 쌍꺼풀수술을 한다?
이젠 남자도 ‘글램아이’ 쌍꺼풀수술을 한다?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3.15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여성들처럼 외모에 관심이 많은 것과 달리 남성들은 아직 쌍꺼풀수술을 부담스러워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특히 작은눈에 관한 콤플렉스가 있어도 수술한 티가 많이 나거나 직장 혹은 학업으로 바쁜데 긴 회복기간 문제 또는 재수술의 우려 등의 걱정이 앞서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런한 남성들의 고민을 돕고자 최근 봄성형외과 박장우 원장이 개발한 ‘글램아이’ 눈 성형은 일명 눈매교정비절개술(Non Incision Ptosis)’로 마지막 해답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쌍꺼풀 수술이 부담스러운 남성들도 ‘글램아이’로 속쌍꺼풀 눈매교정을 하게 되면 수술흔적이 거의 없으면서도 크고 매력적인 눈을 가질 수 있으며 또한 회복기간도 약 일주일 정도밖에 되지 않아서특히 바쁜 직장남성들에게 관심이 높다.

게다가 ‘글램아이’ 수술은눈매교정비절개술로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절개를 하지 않는 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매몰법과 동시에 시술할 경우 쉽게 풀리는 매몰법의 단점을 완벽 보완하고 동시에 눈매 교정까지 가능하기 때문에성별에 관계없음은 물론 남성환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기존처럼 절개를 하지 않고서는 교정이 불가능했던 일명 ‘졸린 눈’이라 불리는 안검하수도 ‘눈매교정비절개술’로 절개 없이 교정이 가능하다.

‘안검하수’란 윗눈꺼풀(안검)이 정상보다 많이 내려와 검은 눈동자를 많이 가리고 있는 상태를 말한다. 이는 눈꺼풀을 올리는 근육, 즉 눈을 뜨게 하는 근육인 상안검거근이 선천적 혹은 후천적으로 늘어져서 눈꺼풀이 처져 보이는 것이 그 원인이다.

특히 동양인의 경우 쌍꺼풀이 없는 눈이 많은 편이라 약간만 쳐져도 안검하수로 오해받는 경우가있는데이는근막의 힘이 약한 것이 아닌지 정확히 감별하여 단순히 눈꺼풀이 처지고 눈썹을 치켜뜬다는 이유만으로 안검하수로 오진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주의를 요했다.

만약 눈뜨는 근육의 힘은 정상인데 피부가 늘어져서 안검하수처럼 보이는 경우라면 간단한 쌍꺼풀 수술만으로도 교정이 가능하다.

그러나 양쪽 눈의 뜨는 힘이 다르거나 눈뜨는 힘이 약한 안검하수 증상이 있는 상태에서 쌍꺼풀수술만 할 경우에는 오히려 쌍꺼풀 라인의 비대칭 또는 시술 후에도 여전히 졸려 보이는 눈으로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남성들이 꺼리게 되는 경우라고 전했다.

이에 봄성형외과 박장우 원장은 “여성들 못지않게 남성들도 많이 하는 쌍커풀 수술을 간단하게 생각하고 쉽게 결정하는 것은 피해야한다. 왜냐하면우리 눈은 그 모양과 구조가 사람마다 각기 다르고 복잡하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라고 조언했다.

이어서 그는 “성공적인 쌍꺼풀 수술을 위해서는 수술 전 반드시 전문의를 통한 정확한 검사, 충분한 상담 및 자신의 눈상태에 가장 적합한 맞춤 수술법과 디자인으로 결정하는 것이 보다 안전한 눈 수술이다.”라고 덧붙였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