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인 사각턱수술, 가격만큼 궁금한 수술후기
V라인 사각턱수술, 가격만큼 궁금한 수술후기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3.1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또 한 명의 개그맨이 성형수술로 확 달라진 외모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개그맨 김 씨는 과거 각진 턱 선과 답답해 보이는 눈, 푹 꺼진 볼 등으로 인해 억세 보이고 나이 들어 보이는 경향이 있었으나, 이번 눈과 코, V라인 수술 등을 받은 후 세련되고 부드러운 인상으로 확 바뀌게 되었다.

특히 각진 턱 선이 부드럽고 세련되게 교정되면서 전체적인 이미지가 크게 변화되었다고 볼 수 있는데, 또렷한 눈매와 오뚝한 코와 더불어 전체적인 얼굴윤곽이 이목구비와 크게 조화를 이루게 되면서 이미지가 크게 바뀌게 된 것.

그랜드성형외과 유상욱 원장은 “얼굴의 이미지와 인상은 전체적인 ‘안면윤곽’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 이목구비가 또렷하고 아름다운 것도 중요하지만 최근에는 이와 더불어 얼굴윤곽의 비율과 조화가 아름다움의 기준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런 ‘V라인 얼굴형’은 여성뿐만 아니라 젊은 남성들 사이에서도 최근 그 관심이 급속도로 높아지고 있는데, 과거 남성들이 자신의 주걱턱이나 사각턱 등을 포기하거나 크게 신경 쓰지 않고 살아왔던 것에 비해, 최근에는 부정적인 인상과 건강상의 문제로 ‘양악수술’과 ‘V라인 사각턱수술’을 상담하는 경우가 많아진 것.

유 원장은 “턱 선은 말을 할 때 상대에게 정면으로 노출되어 얼굴 이미지를 결정하는 주요한 부위이기 때문에 그 윤곽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진다. 각지고 발달된 턱 선은 남성적이고 둔한 이미지가 강하게 각인되는 반면, 갸름한 턱 선은 세련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상승시키는데 큰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개그맨들이 성형수술을 통해 이미지변신을 하고자 하는 것은 잘 생기고 못 생기고를 떠나서 스스로가 가진 매력을 드러내고 타인에게 좀 더 긍정적인 이미지를 주고자 노력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그랜드성형외과 관계자는 “그들이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잃지 않으면서도 그들의 분야에서 인정받아 더 발전되는 모습을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데일리경제]

도움말: 유상욱_ 그랜드성형외과 원장 / 성형외과 전문의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