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연인을 위한 달콤한봄여행은 포천커플스파펜션
화이트데이 연인을 위한 달콤한봄여행은 포천커플스파펜션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3.11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개구리가 겨울잠에서 하나,둘씩 깨어나면서 우리들에게 봄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리고 있지만,
겨울은 이대로 지나가길 아쉬워하는듯 매서운 찬바람을 가지고 오면서 꽃샘추위가 우리들의 몸을 다시 꽁꽁 얼게했다.

하지만, 꽃샘추위도 3월14일이 화이트데이라는 것을 아는것인지, 쌩쌩불어오던 찬바람도 잠시 주춤하고있다. 추위때문에 여행을 포기했던 연인들도 이 기회를 틈타서 봄햇살의 따뜻한 기운을 받으며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보내기 위해 많은 연인들이 봄여행을 준비하고 있다.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설레이고 기다려지는 날인 화이트데이.

연인들과 아름다운 추억과 감동을 배로 만들어 줄 서울근교에 위치한 포천커플스파펜션으로 유명한 로하스펜션을 추천한다.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로하스펜션은 김정회 건축디자이너가 설계해서 다른펜션들과는 다르게 독특한 외관으로 디자인되어져 심플한 갤러리가 생각나는 곳이다.

맑은 공기는 물론 뛰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로하스펜션(http://www.lohas-pension.com)은 센스 넘치는 외부,내부 인테리어로 포천커플스파펜션중에서도 유명한 곳이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갤러리가 연상되는 외관과는 다르게 객실은 상큼발랄한 칼라속에서 한국전통의 미를 느낄수 있도록 인테리어 되어있어 색다른 재미가 있다.

아침고요수목원, 허브아일랜드, 산청호수, 평강식물원 등등 펜션에서 가까운곳에 여행지들이 위치하고있어 봄여행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포천커플스파펜션으로 유명한 펜션답게 커플스파가 각 객실마다 설치되어있어 스파를 즐기며 일상의 피로와 여행의 피로도 날려버릴수 있다.

잔잔한 음악이 흐르는 1층에 위치한 카페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차한잔과 바베큐를 즐길 수 있으며 미니당구와 볼링 그리고 자전거대여 등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