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 예방! 산후조리원에 피톤치드·공기청정기 종결자 등장
아토피 예방! 산후조리원에 피톤치드·공기청정기 종결자 등장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3.1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최근 쌍둥이를 출산한 톱스타 이영애가 고급호텔 서비스와 시설을 능가하는 최고급 산후조리원에서 산후조리를 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이영애가 머무르게 될 것으로 알려진 산후조리원은 방마다 거실과 침실, 응접실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테라스와 옥상정원까지 갖추고 있어 그야말로 리조트와 같은 환경에 최고급 공기청정기는 물론 신생아 용품과 산모용품도 유기농 제품으로만 제공된다.

소아과 전문의와 산부인과 전문의, 한의사가 상시 대기하며 에스테틱 서비스까지 완비한 이 산후조리원은 VIP실 2주 기준 1,200만원이라는 고가로 제공되고 있어 유명 연예인, 상류층이 주로 이용하고 예약이 늘 밀려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알려졌다.

1,200만원짜리 고급 산후조리원은 아니더라도 최근 국내 여성들 사이에서는 산후조리원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산모와 아이의 건강을 동시에 책임지는 산후조리원은 출산 직후 산모와 신생아의 전문적인 관리를 통해 평생의 건강을 좌우하는 중요한 곳이며 산모의 신체적, 정신적 관리는 특히 향후 올바른 육아를 위해서도 꼭 필요한 일이기 때문이다. 산후조리원의 필요성이 강조되면서 많은 산모들이 집이나 병원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산후조리를 하기 위해 산후조리원을 찾고 있다.

출산 직후의 산모는 물론 갓 태어난 신생아는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철저한 청결유지 및 관리가 중요하다. 특히 요즘처럼 환경오염 및 다양한 후천적 질환에 노출되기 쉬운 환경에서는 더더욱 필수적인 조건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산후조리원을 선택할 때 역시 이러한 면을 고려해서 면역력 약한 산모와 신생아를 위해 각종 바이러스의 제균 및 인체에 치명적인 유해물질이 제거되어있는가를 따져보아야 할 것이다. 아무리 좋은 시설이라도 이러한 위협요소에 고스란히 노출되어 있다면 산모와 신생아의 건강을 책임질 수 없기 때문이다.

특허 받은 기술로 3년 동안 10억을 투자해 개발한 국내 최초의 벽걸이 겸용 팬 방식의 닥터루프트 자연산림욕기(http://www.drluft.com/)가 산후조리원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이다. 국내 최고농도의 피톤치드 사용으로 그 효과에 대한 신뢰도를 인정받은 닥터루프트는 국내산 편백나무 추출 100% 천연 피톤치드의 사용으로 최고급 피톤치드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닥터루프트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2011년 신모델 닥터루프트SPI는 이미 많은 산후조리원에서 사용하고 있는 검증된 제품이다.

닥터루프트SPI는 삼성전자에서 개발, 생산한 슈퍼 플라즈마 이온(Super Plasma Ion) 발생장치를 채용하여 공기 중 각종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제균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공기 중 부유하는 바이러스, 세균, 곰팡이 등을 포위하여 흡착하고 단백질 구조의 수소 결합을 파괴하여 제균 효과를 내기 때문에 보다 강력한 공기 정화 효과를 필요로 하는 산후조리원에 없어서는 안 될 제품이다. 닥터루프트SPI의 경우, 활성수소를 방출하여 인체에 유해한 활성산소를 바꿔주는 중화기능은 물론 감기의 원인인 H1N1 바이러스의 제균 효과까지 있기 때문에 면역력이 약한 신생아나 임산부에게 적합한 제품이기도 하다.

실제로 닥터루프트SPI를 설치해 사용하고 있는 서울여성산후조리원 안경희 원장은 “닥터루프트SPI를 설치한 후 실내공기가 한결 쾌적해졌다는 이야기를 한다. 신생아들이 머무는 곳이다보니 모든 곳에 세심히 신경을 쓰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닥터루프트 SPI 덕분에 실내 삼림욕 효과도 볼 수 있고 깨끗하고 청결한 공기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서 산모들 사이에서 평이 좋다. 요즘 유행하는 유아아토피 때문에 걱정하는 산모들이 많다보니 산후조리가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서도 닥터루프트SPI를 사용해야겠다고 문의하는 산모들도 많을 정도다”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현재 G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닥터루프트 자연산림욕기는 대한민국 1등 홈쇼핑 GS SHOP을 통해서도 판매되고 있으며 소비자 상품평 1,000여건에 구매점수 95점이라는 놀라운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닥터루프트는 현재 피톤치드 치약과 친환경 세제, 만능 슈퍼클리너, 피톤치드 리필액 2병으로 구성된 ‘새봄맞이 특별 사은품’ 이벤트와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블로그나 카페에 사용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리필액 B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한테크생활과학주식회사 고객만족센터 : 080-000-3269(무료전화) / 홈페이지 : www.drluft.com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