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화이트데이를 위한 로맨틱 펜션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위한 로맨틱 펜션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3.09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천펜션 ‘아레나’, 로맨틱한 테마룸, 해외 휴양지에 온 듯한 환상적인 느낌

[데일리경제]쌀쌀함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초봄. 설레는 봄 내음에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의 손길이 바빠졌다. 다가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 보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커플에게 추천되는 로맨틱 펜션 ‘아레나’는 주변의 풍성한 볼거리는 물론, 해외 휴양지를 방불케 하는 멋진 공간으로 봄맞이 여행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펜션 ‘아레나’의 내부 공간은 총 7개의 테마룸으로 이루어져 보다 다양하고 아름다운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각각의 룸은 뛰어난 시설 및 소품으로 장식 돼 아레나 펜션 특유의 로맨틱한 느낌을 갖추고 있다. 아레나의 테마룸은 연인들의 이벤트 및 프러포즈에도 제격이어서 보다 특별한 날,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커플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아레나 펜션은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편의 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지하 암반수로 채워진 넓은 야외 풀장은 물론, 비가 오는 날에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안락한 바비큐장, DVD, 만화, 보드게임, 커피 등 다양한 즐길 거리는 물론, 편안하게 아침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카페 ‘모캄모’를 마련해 놓았다. 근처에는 텃밭을 마련하여 방문객에게 개방하고 있다.

유럽형 게스트 하우스를 테마로 한 이 곳은 방문객들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면서도 함께 소통할수 있는 형태로 꾸며져 있다. 또한 앞으로는 홍천 노일 강변, 뒤로는 금학산을 두고 있어 뛰어난 풍광을 자랑한다. 더불어 유럽풍의 고급스러운 건물, 100평의 너른 잔디 정원 및 야외 풀장, 데크 등을 갖추어 더욱 로맨틱하고 편안한 공간을 연출한다.

아레나 펜션은 근처 노일 강변에서 플라이낚시 등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고, 근처 도로를 따라 커플 자전거를 탈 수도 있어 편안한 시간을 원하는 여행객에게는 그 자체로 하나의 훌륭한 여행코스가 된다. 특히 100여 평의 넓은 잔디 정원은 편안하고 로맨틱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이 외에도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애용되고 있는 춘천권, 천혜의 자연을 맛볼 수 있는 양평권, 4계절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홍천권에 인접해 있어 취향에 따라 각각 다른 테마의 여행을 즐길 수도 있다.

서울에서 1시간 남짓 거리에 위치한 아레나 펜션은 자동차는 물론 상봉터미널, 동서울 터미널, 열차 등 대중교통 수단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입퇴실 시 픽업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예약 및 문의: www.arenapension.com / 033-435-6300)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