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스파펜션으로 떠나는 커플여행
가평 스파펜션으로 떠나는 커플여행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3.09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플랜드, 개별 스파와 바비큐 시설 등 연인들을 위한 펜션 여행지

[데일리경제]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위해 이벤트 준비에 여념이 없는 당신이 꼭 알아야 할 한 가지. 바로 분위기다. 선물을 전달하고 고백하는 분위기만 잘 맞추면 된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그야말로 초짜. 하루 종일 커플들이 북적이는 시내에서 긴 줄을 참아가며 식사를 하고 영화관에서 옆 사람과 부딪혀가며 영화를 보고 난 후에 고백해봐야 돌아오는 건 선물만 잡아채고 돌아서는 매정한 여자친구의 뒷모습 뿐이다.

이런 슬픈 결말이 몸서리치게 싫다면 멋진 드라이브코스가 있는 서울 근교의 펜션으로 떠나보자. 산과 들에 돋아나는 새싹처럼 사랑도 새록새록 자랄 게 분명하다. 화이트데이 최상의 데이트코스를 선물할 곳은 물 맑고 산 좋은 남이섬의 스파펜션 ‘메이플랜드’가 적격이다.

남이섬은 겨울연가에 소개돼 일본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최고의 데이트장소로, 오래 사귄 연인치고 가보지 않은 커플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 메타세콰이아 나무로 둘러싸인 자전거 코스에 드넓은 잔디밭이 특히 아름답다. 인근 아침고요수목원과 용추계곡도 여행지로 으뜸이다. 363번 지방도로와 75번 국도를 잇는 드라이브 코스는 여행전문가들이 모두 인정한 최고의 코스로 알려져 있다.

남이섬에서 데이트를 마쳤다면 여성들이 좋아하는 스파를 즐길 차례다. 5천 여평 규모의 대지에 자리잡은 스파펜션 메이플랜드는 신혼여행지로 사랑 받는 푸켓이나 발리의 풀빌라가 연상되는 국내 최고급 시설을 자랑한다. 각 객실마다 별도로 설치된 스파시설은 객실분위기에 맞게 커플스파, 패밀리스파, 버블스파로 나눠져 있다. 객실은 최소 2명에서 최대 8명까지 수용 가능해 커플은 물론 가족, 단체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각 객실별로 바비큐 시설이 준비돼 있어 둘만의 공간에서 맛있는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주위에는 펜션에서 직접 관리하는 야생화와 20년 넘은 나무들이 아름답게 어우러져 깊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산책코스로도 손색이 없다. 다양한 부대시설과 삼림욕도 메이플랜드만의 자랑이다. 여유롭게 차 한잔을 마시며 홈시어터, DVD, 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카페는 사랑을 싹 틔울 수 있는 장소다.

펜션 메이플랜드는 서울 등 수도권에서 특히 이용하기 편리한 입지 조건을 자랑한다. 자가용 이용 시 1시간 정도면 도착 가능하고, 지하철 경춘선 청평역, 상천역과 가까이에 위치해 있다. 사전 예약 후 지하철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픽업 서비스가 제공된다.

여성들의 섬세한 감성을 고려한 목조 건물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천혜의 자연에 둘러싸인 메이플랜드에서 이번에는 그녀의 확실한 대답을 얻어내자. 화이트데이와 봄철 데이트코스로 인기가 높아 예약을 서둘러야 원하는 날짜를 선택할 수 있다. 예약은 홈페이지(www.mapleland.net)를 통해 가능하다.(031-584-1952)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