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 단순 숙박의 기능을 넘어섰다?
펜션, 단순 숙박의 기능을 넘어섰다?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1.03.04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속 주인공 커플이 이용했던 '캔들스파'가 프러포즈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촛불 200여 개로 이뤄진 로맨틱한 분위기는 젊은 커플에게 감동과 추억을 만들어주기에 충분하기 때문이다.

캔들스파는 수도권뿐 아니라 전국으로 뻗어나갔다. 그 중에서도 강원도에 위치한 '동화속오두막펜션'은 도내 스파펜션으로 유명하다. 백설공주, 헨젤과 그레텔, 잭과 콩나물, 피터팬, 신데렐라 등 동화 속 주인공 이름이 붙여진 방마다 실내 스파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방의 주제에 부합하는 고급 인테리어로 동화 속 나라에 온 듯한 착각을 느끼게 한다.

이와 함께 횡성에 위치한 '올림푸스펜션' 인기 스파펜션이다. 특히 강원도에서는 가장 사랑받는 스파펜션 중 하나이다. 이곳은 방 안에서 보이는 산의 풍경과 정기를 느끼며 월플스파를 즐길 수 있어 피로를 풀기에 안성맞춤이다.

유엑스코리아 관계자는 "두 곳은 강원도 인기 있는 스파펜션으로, 젊은 커플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감각적이고 화려한 인테리어와 실내 월플스파를 갖추고 있어 프러포즈 명소로 사랑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데일리경제]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