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해링 케이스 아이커버, 신규 패키지 선보여
키스해링 케이스 아이커버, 신규 패키지 선보여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3.0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아이폰케이스, 갤럭시s케이스, 등 스마트폰 케이스와 유명 팝 아티스트인 ‘키스해링’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로운 케이스 시장의 장을 연 아이커버가 이번엔 제품이 아닌 케이스로 사람들을 또 주목시킬 전망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소비자에게 상품을 알리고 구매의욕을 증가시키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에 따라 제품의 디자인 및 품질뿐 아니라 제품의 호기심을 이끌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 역시 중요하게 평가 받고 있다.

패키지 디자인으로 인해 소비자는 가장 먼저 제품의 이미지를 만들고,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최종적으로는 구매의 욕구를 일으킨다.

이런 패키지 디자인의 중요성은 어느덧 모든 제품을 만들고 판매하는 이들에게는 가장 중요한 과제로 대두되고 있다.

이런 시대의 흐름에 발 맞추어, 키스해링과 아이폰케이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모든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은 아이커버 역시 이 과제에 동참 할 예정이다.

아이커버는 기존의 평범한 패키지에서 벗어나 심미적, 기능적, 친환경적 기능을 골고루 갖춘 새로운 패키지로 스마트폰 유저들을 만나러 간다.

심플하고 간결한 이미지를 통하여 키스해링 케이스의 컬러풀함을 더욱 돋보이게 한 것은 물론이고 패키지의 상캡과 하캡을 조립하면 스마트폰의 거치대(dock)로 사용 가능하다.

아이폰3gs, 아이폰4의 경우 아이폰 하단 부분의 스피커를 활용하여 조립된 아이커버의 신규 패키지에 거치하여 음악을 플레이하면 음향이 거치대 홈 부분을 통해 흘러나와, 보다 향상된 음질과 우퍼기능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어느 것 하나 버리지 않고 활용 가능한 이번 아이커버의 신규 패키지는 재활용을 통해 환경까지 생각한 그야말로 착한 패키지라고 할 수 있다.

보다 진보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계속해서 배출하고 개발하는 아이커버의 신규 패키지는 오는 7일부터 출시되며, 키스해링 케이스를 비롯 앞으로 출시 될 신제품에 적용되어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www.icover.kr/ 070-8250-2070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