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하고 싶은 존재 주름..확실한 개선 방법?
피하고 싶은 존재 주름..확실한 개선 방법?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3.03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써마지NXT’ "콜라겐 생성해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

[데일리경제]우리가 입는 옷은 미용적인 것 이전에 외부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환경적인 요인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그것이 지금은 패션이라는 이름으로 자신을 가꾸는데 사용되고 있다.

하지만 우리의 몸에서도 항상 노출이 되고 있는 곳이 있는데, 바로 ‘얼굴’이다. 얼굴은 추울 때나 더울 때나 항상 노출이 되고 있다. 또한 요즘 같은 환절기에도 피할 수 없다. 요즘처럼 낮과 밤의 기온차도 많이 나고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는 얼굴 피부는 더욱 예민해질 수 밖에 없다.

특히 자외선을 제대로 차단하지 못하면 피부 속의 콜라겐이 변성되어 기미나 잡티 등의 발생은 물론이고 탄력도 떨어져 주름이 생기는 원인이 된다.

여성들에게 있어 주름은 정말 피하고 싶은 존재이다. 하지만 나이가 들어가고 피부의 노화가 시작되면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것이 주름이다. 이 것을 완벽하게 막을 수는 없지만 최근에는 주름 발생을 늦추거나 개선시키는 시술들이 나타나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보톡스나 필러 등의 주사 시술이나 지방이식 등의 요법, 그리고 최근에는 레이저를 이용하는 ‘뉴 써마지’ 치료법이 주목을 받고 있다.

메디라인클리닉 박준우 원장의 도움말을 통해 뉴써마지 시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자.

뉴 써마지nxt는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해 진피와 피하지방층까지 강력한 열을 전달하여 주름을 개선하는 방법이다.

고주파열이 기존의 노화된 콜라겐에 수축을 일으켜 탄력을 회복시킬 뿐만 아니라 새로운 콜라겐의 생성을 유도하여 쳐진 주름과 잔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이 가능하다.

또한 콜라겐에 열에너지를 가하는 동안 피부 표면은 쿨링 스프레이로 보호하기 때문에 표피손상 없이 1회 시술만으로 피부를 깊게 벗겨내는 것과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뉴써마지 NXT시술은 기존의 써마지 시술에서 업그레이드 된 시술로 통증이나 화상의 위험을 개선하였으며 더 전문적인 치료가 가능하고 정교해져 세밀한 시술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무엇보다도 다른 주사요법이나 수술법과는 다르게 부작용이 거의 없고 시술 후 상처가 남지 않으며 콜라겐을 재생성 시키는 것이 목적이므로 주사요법보다 효과기간이 길게 나타난다. 또, 주름뿐 아니라 피부탄력, 모공을 비롯한 전반적인 노화피부에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시술법이다.

보통 1회의 시술로도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개인마다 차이가 날 수 있다. 시술 후 콜라겐 재생이 당분간 계속적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1~3개월 이상의 시간이 지날수록 좀 더 좋아지는 것을 기대할 수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