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 스파펜션, "커플들 봄여행지 갈만한 곳으로 추천?"
서울근교 스파펜션, "커플들 봄여행지 갈만한 곳으로 추천?"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3.03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어느덧 새싹들이 기지개를 펴고 꽃향기가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이 성큼 다가왔다. 세상이 꽁꽁얼어붙었던 겨울을 지나 꽃향기가 가득한 봄의 모습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서울근교 여행지로 떠나고 있다.

서울근교에서 가장 아름다운 드라이브코스로 잘알려진 양평 양수리는 북한강의 물안개와 함게 편안하고 꿈결같은 여행을 선사하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다.

특히 살랑이는 봄향기를 맞으며 스파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커플스파펜션들이 인기를 얻고있다.

스파펜션으로 유명한 양평 아망뜨펜션(http://www.amantepension.com)은 불어로 연인이란 뜻을가진 유럽풍의 이국적인 외관을 자랑하는곳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계곡옆 노천스파가 있는 테마펜션으로 우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한곳이다.

사계절 내내 맑게 흐르는 계곡 물소리와 새들의 노랫소리를 들으며 지하 130m암반수로 즐기는 아망뜨펜션의 제트스파에서의 휴식은 절대 빼놓을수없는 필수코스로 많은 이들에게 찬사를 받고있다.

게다가 직접만든 소시지와 맥주를 맛볼수있다는 점에서 독특한 테마여행을 즐기려는 사람들에겐 안성맞춤이다.

이미 여행을 다녀온 이들의 입소문으로 더욱 유명해진 아망뜨펜션은 바쁜일상 장거리여행을 떠나기 힘든 현대인들에게 최고의 여행지로 꼽히고 있다.

봄나들이를 준비하는 많은 커플들은 벌써부터 기념일이벤트 역시 화이트데이를 맞이해서 준비하고 있으며, 다양한 키워드에서도 아망뜨펜션의 인기는 식을줄을 모른다. 예쁜펜션,커플스파펜션,양평펜션,양수리펜션,고급펜션,경기도펜션,서울근교펜션,펜션여행,노천스파팬션,아름다운펜션,럭셔리펜션,이벤트펜션,저렴한펜션,펜션좋은곳,주말여행지,커플여행지,평일데이트,서울근처펜션,갈만한곳,사진찍기좋은곳,기차여행갈만한곳의 키워드에서도 아망뜨펜션의 인기를 실감할 수가 있다.

차디찬 바람으로 세상이 얼어붙었던 겨울, 서로의 온기로 서로의 곁을 지켜준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고급스럽고 낭만적인 서울근교 봄여행을 떠나보는건 어떨까?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