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펜션, 워크숍·MT 장소로 인기"
"럭셔리펜션, 워크숍·MT 장소로 인기"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1.03.0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3월, 워크숍과 MT 시즌이 다가왔다. 보통 워크숍은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MT는 민박에서 실시됐지만 세월이 변하면서 펜션에서 행사를 치르는 일이 많아졌다.

그에 따라 펜션도 변화를 거듭해 최근에는 특급호텔 못지않은 시설을 갖추게 됐다. 이 같은 럭셔리 펜션은 전국 곳곳에서 운영되고 있는데, 특히 경기도 양평군 양수리 '보보스펜션'과 경기도 용인시 양지면 '에코그린타운펜션'이 대표적이다.

보보스펜션은 주 이용 고객이 대기업, 의사, 변호사, 회계사, 벤처기업 등으로, 그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건물 외관과 인테리어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작은 연못이 있는 정원을 두고 있으며, 올 봄부터는 정원을 추가 조성하여 결혼식장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에코그린타운펜션은 자연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럭셔리 공간을 제공한다. 친환경 통나무 주택, 럭셔리 히노끼스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대형 세미나실, 워크숍 회의를 진행할 수 있는 대형화면의 홈시어터 및 단합대회에 유용한 대형 노래방이 있기 때문에 기업체와 단체의 세미나, 워크숍, MT에 적합한 펜션이다. 족구장, 농구장, 바베큐장 역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데 한 몫하고 있다.

유엑스코리아 관계자는 "용인 에코그린타운펜션, 양평 보보스펜션은 인기 있는 럭셔리 워크숍·MT·단체펜션으로서 모두 서울에서 1시간 거리 이내 자연 속에 위치해 있고, 완벽하고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기업과 단체에게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