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인구 증가로 관련 산업 성장
탈모 인구 증가로 관련 산업 성장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1.03.0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큰 관심을 받는 사업군 중 하나가 탈모 관련 사업이다. 복잡다변해진 사회 속의 현대인들은 각종 스트레스로 여러 가지 질병을 앓게 되는데, 특히 외모적으로 큰 변화를 가져오는 탈모로 인해 고민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에 탈모 방지와 육모 기술을 보유한 업체들이 성장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뛰어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가 (주)다모생활건강이다. 다모생활건강은 의약외품으로 정식 등록된 스페셜토닉과 샴푸 등을 출시하고, 전문관리샾인 아미치0.3을 통해 관리 서비스 및 판매하고 있다.

다모생활건강 유광석 대표는 "탈모에 대해서 관심이 없었던 지난 1992년부터 무려 20년간 탈모예방과 육모에 관한 꾸준한 연구와 노력으로 현재는 자체 연구소인 다모한방기술연구소에서 탈모에 대한 여러 가지 특허와 세계적인 탈모 예방기술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다모한방기술연구소는 동양의 한약재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두피와 탈모를 집중적으로 연구함으로써 근본 문제점의 인식 및 이를 해결하기 위한 두피관리시스템을 개발했으며, 이제는 연구의 영역과 대상을 각종 생명공학과 전 세계 시장으로 확대해 가고 있다"고 밝혔다.

다모생활건강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및 전국 아미치0.3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02-3676-3377로 하면 된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