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마케팅 전문 '바이리뷰', 리뉴얼 실시
블로그 마케팅 전문 '바이리뷰', 리뉴얼 실시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2.25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리뷰, 리뉴얼과 동시에 이벤트 진행 중

 

블로그 마케팅을 이용하는 광고주들은 물론이고 파워 블로거 및 일반 블로거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바이리뷰가 환골탈태했다. 또한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블로거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리뉴얼된 바이리뷰의 모습은 전에 비해 훨씬 깔끔해 졌으며, 바이리뷰 리뉴얼 이벤트를 메인 페이지에 크게 배치시켜 많은 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바이리뷰가 진행하고 있는 리뉴얼 이벤트는 '리뷰하는 블로거, 당신을 응원합니다!', '바이리뷰를 리뷰하라!', '바이리뷰 더블 포인트 대작전!'이 있으며, 이 이벤트를 통해 파워 블로거 및 일반 블로거들은 최대 3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리뷰하는 블로거, 당신을 응원합니다!' 이벤트는 신규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로, 최대 3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함께 진행 중인 '바이리뷰를 리뷰하라!' 이벤트는 리뉴얼 이전의 바이리뷰에 대한 리뷰를 올리면 최대 2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바이리뷰 더블 포인트 대작전!' 이벤트는 기존 회원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렇게 적립된 바이리뷰의 포인트는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해 많은 블로거들이 모여들 것으로 예상된다.

바이리뷰의 김창우 팀장은 "그 동안 바이리뷰가 크게 발전하면서 한편으론 한계점이 보이기도 했다. 따라서 그 한계점을 보완하기 위해 이번 바이리뷰 리뉴얼을 감행한 것이며,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해 더 많은 회원을 유치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 이벤트를 통해 파워 블로거 및 일반 블로거들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어 이득이고, 바이리뷰와 제휴한 업체들은 더 많은 블로거들을 확보 할 수 있어 이득이다. 따라서 윈윈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 것이다"라고 전했다.

 

 

블로그 마케팅을 진행하는 업체와 블로거 그리고 바이리뷰까지 모두 상상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바이리뷰. 바이리뷰의 새로운 모습과 이벤트에 관련한 정보는 홈페이지(www.byreview.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데일리경제]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