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전장시스템 전격 오픈
테라, 전장시스템 전격 오픈
  • 편집부
  • 승인 2011.02.24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주)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한 차세대 MMORPG <테라>(http://tera.hangame.com)의 ‘전장 시스템’을 오픈한다.

<테라> ‘전장 시스템’은 게이머들이 자신의 소속 서버 내 다른 이들과 팀을 맺고 다른 서버의 플레이어들과 대결을 펼치는 것으로 기존 캐릭터 대결과는 또다른 전략적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5인 대 5인, 10인 대 10인 대결의 두 가지 버전이 있다.

5인 대 5인 대결 전장인 ‘투지의 전장’은 상대편을 쓰러뜨렸을 때 점수를 획득하게 되며 목표한 점수를 먼저 획득하거나 제한시간 내에 많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를 거두며, 10인 대 10인 대결 전장인 ‘명예의 전장’은 거점 점령전 방식으로 총 3개의 거점을 먼저 점령하거나, 상대편을 쓰러뜨려 목표한 점수를 획득하면 승리하게 된다.

또한 팀을 구성한 리더는 ‘전장 지휘관’이 되어 적군의 위치를 아군에게 적군의 위치를 아군에게 보여줄 수 있는 ‘위치추적’, 지정한 위치에 불덩어리 공격이 가능한 ‘불덩어리 작렬’ 등 특별한 ‘지휘관 스킬’과 보다 명확하게 의사를 전달 할 수 있는 ‘지휘관 채팅 시스템’ 등을 통해 보다 전략-전술적 전투 지휘를 경험할 수 있다.

전장 전투에서 승리를 거두게 된 팀 구성원들은 PVP 에 특화된 장비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한 ‘동성 무공 훈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보상을 받게 된다.

한편, 한게임은 <테라> ‘전장 시스템’ 업데이트를 전장 시스템 업데이트와 함께, 3월 8일까지 전장 최고의 파이터를 꼽는 설문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 ‘파이터’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