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다이아몬드, 졸업·입학 기프트 아이템 출시
렉스다이아몬드, 졸업·입학 기프트 아이템 출시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2.2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명품 주얼리 브랜드 렉스다이아몬드(Rex Diamond)에서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기프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렉스다이아몬드의 이번 기프트 컬렉션은 ‘엘리온 미니(Ellion Mini)’, ‘체리쉬(Cherish)’, ‘리벤(Lieben)’, ‘투르보(Turbo)’ 등 총 4종의 감각적인 디자인의 네크리스로 구성됐다.

엘리온 미니(Ellion Mini)는 물결의 파장을 모던하고 심플하게 재해석해 특유의 독특한 실루엣을 강조했으며, 체리쉬(Cherish)는 사랑의 상징인 하트 형태를 모티브로 한 볼륨감 있는 곡선 라인이 돋보인다.

리벤(Lieben)은 사랑하는 두 연인이 서로 포옹하는 모습을 크로스를 통해 감각적으로 표현했으며, 투르보(Turbo)는 소라 속에서 울리는 작은 사랑의 속삭임이라는 의미를 담은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총 4종의 기프트 아이템은 곧 대학 생활을 시작할 새내기의 졸업·입학 축하 선물로 제격이다.

또한 감각적이고 심플하여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4종 모두 스와로브스키(SWAROVSKI)의 로돌라이트 가넷(Rhodolite Garnet)이 세팅되어 특유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사회인으로서의 새 출발을 준비하는 대학 졸업생에게 렉스다이아몬드의 다이아몬드 네크리스가 인기를 끌 전망이다.

꽃을 형상화한 렉스다이아몬드 ‘데이지’ 네크리스는 화사하고 우아한 꽃을 닮은 디자인으로 사랑과 꽃의 여신 ‘클로리스’를 컨셉으로 전개된 디자인이다. 0.3ct 메인 다이아몬드 주변에 세팅된 멜레 다이아몬드가 꽃이 피어나는 형상을 표현하며 렉스다이아몬드만의 독특한 클로리스 프롱이 다이아몬드를 더욱 빛나게 한다.

렉스다이아몬드의 기프트 컬렉션과 다이아몬드 네크리스는 렉스다이아몬드 청담 본점과 홈페이지 www.rex.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3448.0928 / www.rex.co.kr)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