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미국 시장 MP3플레이어 마케팅 강화
삼성전자, 미국 시장 MP3플레이어 마케팅 강화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1.04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미국 시장 MP3플레이어 마케팅 강화
"화질,음질,디자인 3박자에 콘텐츠 강화로 미국 시장 공략"

삼성전자가 미국시장에서 MP3플레이어 마케팅을 강화한다.

삼성전자는 지난 1일 (미국 현지시간) 뉴욕의 삼성제품 체험 전시관에서 비디오MP3플레이어 'YP-P2 ' 론칭행사를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미국 내 콘텐츠 제공업체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P2'는 고화질 16대 9 와이드 터치스크린과 서라운드 입체음향을 갖춘 비디오MP3플레이어로 한국에서 지난 10월 출시했으며, 해외 출시는 미국이 처음이다.

삼성전자는 비디오MP3플레이어 'P2' 미국 출시에 맞춰 미국 내 최대 온라인 영화관인 '시네마 나우(Cinema Now)'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미국에서 'P2' 고객들이 시네마 나우에서 별도의 변환 절차 없이 16대 9 영화 등 'P2'에 최적화된 동영상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