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미국 시장 MP3플레이어 마케팅 강화
"화질,음질,디자인 3박자에 콘텐츠 강화로 미국 시장 공략"삼성전자가 미국시장에서 MP3플레이어 마케팅을 강화한다.
삼성전자는 지난 1일 (미국 현지시간) 뉴욕의 삼성제품 체험 전시관에서 비디오MP3플레이어 'YP-P2 ' 론칭행사를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미국 내 콘텐츠 제공업체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P2'는 고화질 16대 9 와이드 터치스크린과 서라운드 입체음향을 갖춘 비디오MP3플레이어로 한국에서 지난 10월 출시했으며, 해외 출시는 미국이 처음이다.
삼성전자는 비디오MP3플레이어 'P2' 미국 출시에 맞춰 미국 내 최대 온라인 영화관인 '시네마 나우(Cinema Now)'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미국에서 'P2' 고객들이 시네마 나우에서 별도의 변환 절차 없이 16대 9 영화 등 'P2'에 최적화된 동영상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