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티 토익 훈련소 "토익점수·실력을 동시에 키운다"
플랜티 토익 훈련소 "토익점수·실력을 동시에 키운다"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2.2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익 학원으로 유명한 종로 플랜티어학원에서 기존에 토익과는 다른 취업에 필요한 토익 점수와 진짜 영어실력을 동시에 키우는 '플랜티 토익 훈련소'를 선보여 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토익 점수의 중요성은 이제 모든 취업 준비생들이 알고 있는 사실이다. 이 때문에 수많은 학원들이 비슷한 강좌들을 통해 단순히 점수향상만을 강조해 영어면접이나 스피킹 점수를 위해 다시 따로 공부를 해야 하는 우스운 상황이 벌어지고 있다.

이에 토익 점수뿐만 아니라 동시에 영어에 대한 갈증을 확실하게 해소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단비와 같은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종로에서 토익, 토플, 텝스 등 시험대비 전문학원으로 유명한 플랜티어학원이 새롭게 시작하는 '플랜티 토익 훈련소'가 바로 그것이다.

'플랜티 토익 훈련소'는 '진짜 영어실력을 갖춘 토익 고득점자를 배출하는 시스템'을 슬로건으로 한 눈높이에 맞춘 3단계 프로그램(Walking-Running-Flying)으로 치밀하게 구성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첫 번째 단계인 Walking 단계에서는 토익과 영어에 대한 기초를 완벽하게 완성해 주는 단계이기 때문에 토익 초보자나 영어초보자에게 적합한 단계이다. 두 번째 단계인 Running 단계는 토익 점수 상승을 위한 기본기를 완벽하게 완성 할 수 있는 단계이며, 마지막 단계인 Flying 단계에서는 문제풀이를 통해 마지막 최종 점검을 하고, 토익 목표점수 달성 및 진짜 영어실력을 완성 하는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의 수업보다 훨씬 긴 수업시간을 통해 토익 문제뿐만 아니라, 기초 생활영어, 필수 문법, 청취, 말하기 등 영어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을 꼼꼼히 다룰 수 있다. 무엇보다 강사가 직접 관리/참여하는 '의무 스터디'를 통해 그날 배운 내용을 완벽히 마스터할 수 있는 보충프로그램과 시중에 나도는 짜깁기 문제가 아닌 '플랜티 토익연구소'에서 분석한 최신 기출 예상문제를 독점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TOEIC Day> 등 획기적인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플랜티 토익 훈련소 관련 문의는 종로 플랜티어학원 홈페이지(www.plantomorrow.co.kr) 및 전화(02-732-3322)로 하면 된다. [데일리경제]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