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은 모르는 최강 동안비법 ‘쁘아뜨 지방이식’
남들은 모르는 최강 동안비법 ‘쁘아뜨 지방이식’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2.2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쁘아뜨성형외과, 지방 생착률 높이면서 부드럽게 얼굴 볼륨 연출
다이어트와 동안성형 효과 일석 이조로 각광

[데일리경제]최근 SBS TV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는 최강 동안 종결자들이 대거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 날 프로그램에 출연해 20대 같은 외모를 자랑한 43세 여성의 동안 비결을 알기 위해 무수한 여성 네티즌들이 ‘동안 비결’을 검색하는 등 온라인 상에서 동안 열풍이 다시 한 번 후끈 달아올랐다.

이처럼 동안여성의 반짝 방송출연으로도 동안 관리비법이 빅이슈가 될 만큼 여성들 사이에서는 얼굴을 동안처럼 가꿀 수 있는 비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작은 얼굴이나 적절한 볼륨이 살아 있는 얼굴, V라인의 얼굴 등 젊어 보일 수 동안 얼굴이 여성들의 관심사로 떠오르면서 자신의 지방을 이식해 동안성형을 할 수 있는 지방이식이 인기를 얻고 있다.

지방이식은 얼굴에 살이 없어 푹 패인 부분에 지방을 채워 볼륨 있는 모습을 연출하는 시술로, 전체적인 얼굴에 입체감이 생겨 젊고 볼륨감 있는 동안 얼굴을 만들 수 있다.

지방이식 전문 강남의 쁘아뜨성형외과 임완수 원장은 "지방이식의 경우 보통 나이 들어보이는 볼살에 볼륨감을 주거나 이마가 예쁘지 않은 여성들이 입체감을 살려 멋을 내고 싶은 경우 많이 찾고 있다"면서 "자신의 몸에 불필요한 지방을 채취해 이식하는 방식으로, 자연스럽게 얼굴의 볼륨감을 증가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신의 신체조직을 이식하기 때문에 상당히 안전한 시술"이라고 밝혔다.

쁘아뜨성형외과는 쁘아뜨 스타일 지방이식으로 기존의 지방이식 수술의 지방입자크기를 획기적으로 줄이고, 지방의 생착률은 높이면서 표면에 부드럽게 이식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장 깊은 근육 층에서 지방층까지 고르게 지방이식을 하기 때문에 수술 후 흡수와 꺼짐현상도 최소화한다. 10년 이상의 많은 임상경험으로 '신의 손'이라고 불릴 정도로 빠른 지방이식 기술을 가진 의료진이 구성돼 신뢰를 더한다.

특히 쁘아뜨성형외과의 지방이식은 무작정 하는 다이어트로는 좀처럼 살을 빼기가 힘든 허벅지와 엉덩이, 복부 지방을 제거해 이식하는 것이어서 동안 성형과 다이어트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지방이식의 경우 수술이 간단해 일상생활에 아무런 지장이 없어 바쁜 직장여성의 경우도 무리없이 할 수 있다.

임완수 원장은 "지방이식은 이식한 지방세포가 없어지거나 시간이 지나 변질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 효과가 반영구적"이라며 "PRP를 함께 받으면 지속기간을 더욱 높일 수 있으며, 피부 미백과 얼굴 탄력을 부여하는데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조언했다.

아울러 임 원장은 "자신의 외모를 좌우하는 중요한 시술인 만큼 오랜 시술경험과 미적 감각, 노하우를 갖고 있는 전문의를 찾아 사전에 꼼꼼히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