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의무5급 공무원 등 5명 채용
대전시, 의무5급 공무원 등 5명 채용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18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광역시는 계약직 공무원으로 무대음향(1명), 무대기계(1명), 도시교통 전문요원과 의무5급(2명) 공무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가 없고 채용분야별 자격요건을 갖추고 있는 자면 응시가능하며,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3일간 응시원서 접수기간에 대전시 총무과로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문화예술의 전당에서 근무하게 되는 무대음향, 무대기계 분야는 무대 장비 운영에 관한 업무를 담당하고, 도시교통 전문요원은 교통체계개선 및 교통안전대책 등 도시교통분야의 업무를 담당하며 교통정책과에서 근무하게 된다. 또한, 의무5급 공무원은 중구와 유성구 보건소에서 진료 및 건강 상담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시험은 당해 직무수행에 관련되는 자격·경력 등 응시자격요건에 대한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인성, 공직관, 전문성 등 면접을 실시해 업무추진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최종합격자는 오는 3월 17일에 발표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대전광역시 홈페이지(www.daejeon.go.kr/시험정보)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 총무과 채용담당부서(☎042-600-3083)로 문의하면 된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